정유민이 답한 10가지 진실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정유민에게 여자에 관한 10가지 물음을 던졌다. | 인터뷰,구르미 그린 달빛,배우,정유민

슬립, 목걸이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셔츠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귀걸이, 반지 모두 엠주. 슬립, 목걸이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셔츠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귀걸이, 반지 모두 엠주. 월희 역을 맡은 정유민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그녀에게 남자가 쉽게 오해할 만한 여자들의 생각 10가지를 물었다. 당연히 10가지 답변이 넘어왔다.1.여자들은 생각보다 외모를 안 본다.2.현실에선 꽃미남보다는 남성적인 마초를 선호한다.3.남녀 관계에서는 신뢰가 중요하다. 절대적인 수준이다. 믿음이 바탕이 된 연애는 싸울 일도 거의 없다.4.대화를 나눴을 때 소통의 깊이가 있는 남자에게 끌리지 않을 여자는 없다.5.자기 관리란 외모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다. 요즘 몸 좋고 옷 잘 입는 ‘멋남’은 널렸다. 내면도 관리하는 남자가 섹시하다.6.여유롭고 당당한 인상은 결국 내면에서 나오는 것이다. 소양을 쌓는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7.여자가 수동적인 연애만 하는 건 아니다. 적극적으로 남자를 유혹하고 관계를 만들어갈 때도 있다.8.연애 경험은 많을수록 좋다.9.썸? 길면 짜증 난다. 적당하면 설레지만 결국 질리고 싫증 난다. 관계를 정립할 시기를 놓치지 마라.10.순간 자극적인 것보다 꾸준하게 새로움을 주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