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끝난 후

할리우드의 별들이 모인 골든글로브 애프터 파티 현장을 찾았다.

BYESQUIRE2017.01.19

지난 1월 8일, 미국 LA 베벌리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7 골든글로브 시상식.

권위 있는 시상식 답게 할리우드의 별들이 한 자리에 모였고, 시상식이 끝난 후 애프터 파티도 반짝반짝 빛났다고 하네요. 한번 같이 보실까요?

골든글로브의 진정한 위너. 무려 7관왕을 차지한 <라라랜드>로 영화 뮤지컬 코미디 여우주연상 부문을 수상한 엠마 스톤 그리고 감독상에 빛나는 데미안 차젤레 감독, 마지막으로 영화 뮤지컬 코미디 남우주연상 부문 수상자인 라이언 고슬링.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평생공로상인 세실 B. 드밀 상을 수상한 메릴 스트립과 영화 <라라랜드>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세계적인 뮤지션 존 레전드.

무엇보다도 메릴 스트립은 수상소감에서 용기 있는 신념을 밝혀서 전세계적인 화제를 모았죠.

아직도 모른다고요? 그렇다면 한번 보고 가실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Naa0OX8hxqc

이는 도널드 트럼프의 반이민 정책을 저격한 것이라는 평가와 함께 많은 박수를 얻었습니다. 다시 한번 그녀의 행동하는 신념에 박수를.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로 영화 여우조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미셸 윌리엄스와 영화 <플로렌스>로 영화 뮤지컬코미디 여우주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메릴 스트립의 아름다운 미소. 억만금을 줘도 살 수 없겠죠.

TV시리즈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로 TV미니시리즈 남우조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존 트라볼타와 역시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TV미니시리즈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사라 폴슨. 존 트라볼타 덕분에 박장대소하는 사라 폴슨이 무슨 이야기를 들었는지 궁금하군요.

인터뷰 중인 에디 레드메인이 향한 곳은?

2016년 영화 <룸>으로 영화 드라마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과 록밴드 팬텀 플래닛의 리드 보컬이자 브리 라슨의 약혼자인 알렉스 그린왈드 그리고 2015년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영화 드라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에디 레드메인이 나란히 앉아 있군요.

브리 라슨의 활짝 핀 미소가 꽃처럼 아름답군요. 그 와중에 알렉스 그린왈드와 에디 레드메인은 무슨 대화에 열중하는지 궁금하네요.

애프터 파티에 참석한 커플도 많았는데요.

영화 <컨택트>로 영화 드라마 여우주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에이미 아담스와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남편 다렌 르 갈로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군요.

 

골든글로브 시상식을 찾은 제시카 비엘저스틴 팀버레이크 부부. 지금처럼 오랫동안 행복한 웃음으로 함께 하길.

올해에도 유감 없이 블랙 파워를 보여준 배우들이 나란히 앉아 있군요. 영화 <펜스>로 영화 드라마 남우주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덴젤 워싱턴이 세계적인 팝스타 패럴 윌리엄스와 대화를 나누고 있네요. 그리고 덴젤 워싱턴의 아내 파울레타 워싱턴과 영화 <펜스>로 영화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비올라 데이비스가 나란히 앉아 있군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잉꼬 부부 커트 러셀골디 혼. 1983년에 결혼해 여전히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데 망설임이 없다고 하죠. 참 보기 좋군요. 참고로 두 사람이 결혼해 낳은 딸이 바로 케이트 허드슨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요즘 할리우드 잉꼬 부부하면 이분들도 빼놓을 수 없죠. 니콜 키드먼과 컨트리 뮤지션 키스 어반 부부. 니콜 키드먼은 영화 <라이언>으로 영화 여우조연상 부문에 골든글로브에 노미네이트됐습니다. 여전히 아름답네요.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단골 배우죠. 제시카 차스테인. 올해에도 영화 <미스 슬로운>으로 영화 드라마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지만 수상에는 실패했네요. 하지만 표정은 밝군요. 제시카 차스테인 정도면 이제 수상이 대수겠어요?

아닌가....심상치 않은 샴페인 드링킹....

유쾌한 배우 안나 켄드릭도 파티장을 찾았군요.

모델 출신 배우답게 여신의 자태를 뽐내는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도 파티장에.

모델 하이디 클룸도 왔군요.

할리우드의 원로 배우 조안 콜린스도나 밀스 그리고 모델 나오미 캠벨도 함께 인증샷을 남겼군요.

한편 올해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는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에서 후원했다고 하네요. 골든글로브만을 위한 특별한 보틀 디자인이 보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