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하고 듣고, 똑똑하게 친다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어디서든 정확히 들을 수 있는 헤드셋과 무엇이든 똑똑하게 연결하는 키보드. | 기기,테크,키보드,헤드셋,로지텍

로지텍G533 무선 게이밍 헤드셋최신형 게이밍 헤드셋은 7.1 채널 입체 음향 기술을 바탕으로 더 정교하게 소리를 듣고 게임에 적극 참여할 수 있다. 로지텍 G533도 같은 맥락의 제품이다.가장 큰 특징은 무선형 디자인이다. 무손실 디지털 오디오 전송 기술을 사용해 PC와 15미터 떨어진 상황에서도 높은 품질의 음향을 제공한다.실제 장시간 테스트 결과 영상과 소리가 따로 노는 현상도 거의 느낄 수 없다. DTS 헤드폰X 7.1 채널 사운드 기술로 게임 몰입에 필요한 공간감(위치와 거리)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하이브리드 메시 소재로 만든 오픈형 이어컵이 음향의 왜곡을 줄여준다.확장형 붐 마이크는 외부 잡음을 최소화하고 전용 소프트웨어(LGS)를 이용해 사용 환경에 따라 이퀄라이저, 입체 음향, 사이드 톤, 마이크 레벨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작동한다.K375S 무선 멀티 디바이스PC와 스마트폰, 태블릿과 자유롭게 연결되는 똑똑한 키보드다. 가령 PC로 이메일을 보내는 중에 스마트폰에 문자메시지가 오면 바로 특수키로 연결을 전환해 문자메시지에 답할 수 있다.키보드와 함께 둘 수 있는 다목적 고무 거치대가 있어서 모니터와 스마트폰 키보드를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사용 환경은 윈도우 PC와 안드로이드, IOS 모두 가능하다. 키보드에 액체를 쏟았을 때를 대비한 안전 설계, 최대 2년의 배터리 수명도 장점이다.이 똑똑한 키보드를 실제로 사용해보면 하나의 키보드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넘나들며 타이핑한다는 사실에 큰 매력을 느끼게 된다. 타이핑 감각이 매끈하고 부드럽다는 것도 특징이다. 키와 키 사이 공간을 최소로 줄여 손가락이 키보드를 부드럽게 타고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