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도 보기도 좋은 포터블 스피커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들고 다니기 편하고, 보고 있으면 흡족한 포터블 스피커 셋. | 기기,테크,스피커,포터블 스피커,가전

LG | 포터블 스피커캔들 PH3블루투스 스피커에 촛불처럼 빛나는 은은한 무드 라이트를 결합했다. 쓰임새를 높인 아주 괜찮은 아이디어다.무드 라이트는 총 다섯 가지 컬러를 지원한다. 캔들 모드에서는 촛불이 바람에 살랑대는 느낌을 표현했고, 힐링 모드에서는 모든 색이 서서히 교차된다.보통 촛불은 탁자의 끝이 아니라 중심에 두기 마련이다. 비슷한 맥락에서 PH3도 탁자의 중심에 둘 수 있도록 360도 무지향 스피커 디자인을 택했다.실제 캔들이 만드는 소리는 꽤 깊고 풍부하다. 사방으로 쏟아지는 소리가 방이나 거실을 가득 채우는 느낌이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작동하며 무게는 290그램이다.쿠키 PH2쿠키는 야외에서 즐기는 무선 스피커다. 생활 방수 설계로 캠핑이나 등산, 자전거 라이딩 등을 할 때 잘 어울린다.원반 모양의 디자인에 크기는 한 손에 들어갈 정도로 작다. 재킷 주머니에 넣거나 가방에 걸어도 부담 없겠다.무게는 스마트폰 정도인 167그램. 한 번 충전으로 6시간 작동하며, 2개의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된다. 크기에 비해서 대단히 또렷하고 볼륨감 있는 소리를 낸다는 사실이 놀랍다.액티브 PH4이동용 ‘사운드 바’에 최적화됐다. 타원형 통 모양으로 앞쪽에 LED 램프가 달리고 위쪽에 버튼이 모여 있는 단순한 구성이다.반면 액티브가 쏟아내는 소리는 실내와 실외를 가리지 않고 파워풀하다. 360도로 쏟아지는 소리가 공간감을 만들고 16와트 출력의 스피커가 놀라울 정도로 또렷한 음향을 제공한다.이 정도 성능이면 일반 가정에서 멀티미디어 용도로 쓰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