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 쿠엘보 플라티노
호세 쿠엘보에서 프리미엄 실버 데킬라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를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는 100퍼센트 블루 아가베를 원료로 재배부터 증류에 이르는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 신선하고 풍부한 아가베의 맛과 향이 부드러운 피니시로 이어진다. 베버리지 테이스팅 인스티튜트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96점을 받으며 실버 데킬라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풍미를 인정받았다.
아워보드카
아워보드카는 세계 각 도시에 마이크로 디스틸러리를 세워 각 도시가 가진 밀, 옥수수, 사탕수수 등 재료를 사용해 보드카를 생산한다. 모든 도시에서 같은 공법을 사용하지만 재료의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맛과 향을 내며 각 도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다. 베를린, 암스테르담, 런던, LA, 시에틀, 뉴욕, 마이애미, 휴스턴, 디트로이트 등 9개 도시에서 생산 및 판매된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독특한 콘셉트로 2014년 칸 국제 광고제에서 제품 디자인부분 실버라이언 상을 수상했다. 올 가을부터 국내에서도 아워/베를린, 아워/암스테르담, 아워/런던 세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비스
127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가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다. 일본이 아닌 국가로 수출된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에비스는 독일 아로마홉을 듬뿍 사용해 풍미가 뛰어나다. 일반 맥주보다 1.5배 더 긴 시간 동안 숙성시켜 맛과 향이 깊다. 일본에서 에비스는 복의 신을 뜻한다. 복을 부르는 맥주로 불리며 명절이나 특별한 날 주로 마신다. 맥주로는 특이하게 선물용으로도 많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