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주류 | 에스콰이어코리아
CULTURE

신상주류

따끈따끈한 신상 주류 출시 소식.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 아우어 보드카, 에비스.

ESQUIRE BY ESQUIRE 2017.09.13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

호세 쿠엘보에서 프리미엄 실버 데킬라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를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는 100퍼센트 블루 아가베를 원료로 재배부터 증류에 이르는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 신선하고 풍부한 아가베의 맛과 향이 부드러운 피니시로 이어진다. 베버리지 테이스팅 인스티튜트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96점을 받으며 실버 데킬라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풍미를 인정받았다.

아워보드카

아워보드카는 세계 각 도시에 마이크로 디스틸러리를 세워 각 도시가 가진 밀, 옥수수, 사탕수수 등 재료를 사용해 보드카를 생산한다. 모든 도시에서 같은 공법을 사용하지만 재료의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맛과 향을 내며 각 도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다. 베를린, 암스테르담, 런던, LA, 시에틀, 뉴욕, 마이애미, 휴스턴, 디트로이트 등 9개 도시에서 생산 및 판매된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독특한 콘셉트로 2014년 칸 국제 광고제에서 제품 디자인부분 실버라이언 상을 수상했다. 올 가을부터 국내에서도 아워/베를린, 아워/암스테르담, 아워/런던 세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비스

127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가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다. 일본이 아닌 국가로 수출된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에비스는 독일 아로마홉을 듬뿍 사용해 풍미가 뛰어나다. 일반 맥주보다 1.5배 더 긴 시간 동안 숙성시켜 맛과 향이 깊다. 일본에서 에비스는 복의 신을 뜻한다. 복을 부르는 맥주로 불리며 명절이나 특별한 날 주로 마신다. 맥주로는 특이하게 선물용으로도 많이 판매된다.

Keyword

Credit

    에디터|김 진호,사진|각 브랜드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