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주지아로 에디션
이탈리아 디자인의 상징인 주지아로 디자인이 휴롬 원액기에 역동성을 더했다. 듀얼 호퍼 디자인으로 넓은 측면 투입구에는 큰 재료를, 상단 투입구에는 긴 재료를 넣기 수월하게 만들었다. 드럼을 새롭게 손봐 착즙력을 강화하고 청소 시 조립과 분해가 간편하다. 나선형 구조의 고강도 울템 스크루도 특징. 분당 43바퀴 저속 회전하여 채소, 과일의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낸다. 에어벤트홀의 효과적인 열 배출로 재료의 영양소 파괴와 산화를 최소화한다.
에디터 평가
“스크루가 효과적으로 재료를 누르고 착즙 망이 찌꺼기를 완벽히 분리한다. 찌꺼기 없이 깔끔하게 한 잔의 주스가 탄생한다. 드럼 청소가 쉽다는 것도 장점.”
HK네트웍스 첼로 앙상블
고효율 LED 조명과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를 결합한 신개념 장비다. 스마트폰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구의 밝기와 음량을 무선으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마스터 전구는 최대 7개까지 전구와 연결된다. 그래서 넓은 공간에서 입체감 있는 음악을 구현하는 동시에 조명을 제어하기에 적합하다. 전구에 내장된 JBL 블루투스 스피커는 13W 출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대응한다. TV를 비롯해 블루투스 지원 장비와 연결해 활용할 수도 있다.
에디터 평가
“거실, 주방, 화장실, 차고 등 조명을 가볍게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 조명과 스피커의 결합은 아주 훌륭한 아이디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을 넣으면 커피가 추출되는 기존 방식이지만, 결과는 완전히 다르다. 캡슐을 분당 7000번 회전시켜 커피를 추출하는 센트리퓨전 기술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풍부한 크레마(커피 위에 생기는 크림)와 깊은 보디감을 실현한다. 각 캡슐에 커피의 종류를 표시하는 바코드가 있다. 그래서 별도로 물 조절을 하지 않고도 원터치로 최적의 커피를 추출한다. 셀프 청소 기능을 비롯해 사용한 캡슐을 본체 뒤로 깔끔하게 모아두는 기능도 인상적이다.
에디터 평가
“자동으로 열리는 입구에 캡슐을 넣고 버튼을 한 번 누르면 끝. 그러면 보기에도 좋고 향도 진한 커피가 곧바로 쏟아진다. 캡슐로 뽑아낸 커피 맛이 이렇게 좋다니! 놀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