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특수 '혜자' 혜택들 | 에스콰이어코리아
CULTURE

러시아 월드컵 특수 '혜자' 혜택들

“16강 진출하면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그런 말에 속아 돈 쓰지 말고 나에게 꼭 맞는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선택해 월드컵을 맞을 수 있길.

ESQUIRE BY ESQUIRE 2018.06.11

먹거리는 우리가 책임진다

1) 편의점

지금 당장 2018 러시아 월드컵 경기를 봐야 한다면 아무래도 편의점이 가장 간편할 것. 편의점들의 월드컵 프로모션이 꽤 쏠쏠하다. 먼저 CU는 6월 한 달간 축구夜 씨유夜를 진행하는데 오후 6~9시 사이 BC카드, NH농협카드로 결제할 경우 훈제 닭다리, 족발, 마늘곱창볶음 등 인기 야식 상품 13종을 30% 할인한다. 16강을 염원하는 의미에서 카카오페이 5000원 이상 결제하면 16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GS25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란 타이틀을 걸고 한국 예선 경기가 있는 18, 23, 27일에 BC카드로 수입맥주 8캔을 결제하면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1만5000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개막전이 열리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안주류 16종에 대해 1+1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 미니스톱 역시 우리나라 예선 경기가 있을 때마다 어니언닭다리, 스라라차 넓적다리 2개 세트 구매 때 1000원 할인을 해주고 세븐일레븐은 코카콜라 6종 구매 후 영수증 응모를 통해 골드 축구공 10돈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 대형마트

러시아 월드컵 개막 전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싶다면 대형마트 이용하자. 아무래도 프로모션의 규모가 더 크기 때문에 많이 살 때 유리하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올어바웃푸드를 비롯한 자사 간편식 90여종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는 2018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하이네켄 등 인기 수입 맥주는 물론 해운대맥주, 동빙고맥주 등 국내 지역 맥주까지 종류 상관없이 4캔(대), 6캔(소), 5병당 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치킨, 피자, 튀김류 등 즉석조리식품을 20~30% 가량 늘리고, 주류 및 음료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롯데마트는 1차 프로모션으로 맥주, 육포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월드컵 개막 전후로 또 다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염불보다 잿밥, 월드컵보다 BTS

아마 누군가에게는 지금 소개할 이벤트가 러시아 월드컵 기간 중 가장 핵심일지도 모르겠다. 코카콜라는 모바일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통해 방탄소년단과 인증샷 찍고 친필 사인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코크플레이 앱 카메라로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하면 화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나타나 함께 월드컵 응원 셀카를 찍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CokePLAY, #BTS, #대한민국화이팅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코카콜라 볼을 증정한다. 오는 6월3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에이스 손흥민과 함께

아디다스는 FIFA 러시아 월드컵 한국전이 열리는 18일, 24일 경기를 함께 관람하고 응원할 참가자를 모집하는 월드컵 단체 관람 응원전 이벤트 TEAM SON-THE 300을 진행한다. 손흥민 선수를 응원할 300명의 손흥민을 모집한다는 콘셉트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 베이스 실내 풋살장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다양한 경품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손흥민 선수와 관련된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고 그 외에도 뮤지션의 공연 및 간단한 케이터링과 파티가 예정돼 있다. 참가 신청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아디클럽 캠페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월드컵 특수 자동차

자동차업계에선 기아자동차가 가장 적극적이다. 6월 한 달간 러시아 월드컵 기념 이벤트 비 더 레드 멤버를 진행 중인데 K5, K7 가솔린 및 디젤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이 18일 이전에 출고하면 50만 원을 할인 해주고 2018년형 스팅어 구매 고객은 0.16% 저리 할부 또는 5% 할인 가운데 하나를, 2018년형 카니발 구매고객은 0.16% 저리 할부 또는 7% 할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포티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월드컵 승리 기원 80만 할인, 1.5% 저금리+30만 할인(36개월 기준, 선수율 10% 이상), 120만 상당 LG 트롬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건조기의 3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월드컵 시청의 핵심 텔레비전

가전양판점 전자랜드는 ‘16강 기원 TV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 제휴카드로 삼성전자 QLED, LG전자 OLED 55인치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같은 제품의 65인치 모델을 구입한다면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 롯데카드로 결제하지 않더라도 55인치 모델을 구입하면 1만 6000전자랜드 마일리지를, 65인치 모델을 구입하면 16만 전자랜드 마일리지를 제공할 예정. 롯데하이마트는 6월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7월2일까지 승리기원 TV 대축제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제조사의 TV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것. 구매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10만원권까지, 캐시백을 최대 120만캐시백까지 준다. 중고보상행사도 진행한다. TV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서 쓰던 TV를 반납하면 캐시백을 최대 20만캐시백까지 준다. LG전자도 자체적으로 6월 말까지 LG TV 승리기원 대축제를 진행한다.

 

夜한밤에 호텔에서

서울 시청 광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호텔 더 프라자의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선 월드컵 개막일인 6월 14일부터 어게인 200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리 대표팀의 상대국인 스웨덴, 독일, 멕시코의 대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우리 경기가 있는 날에는 실내에서 함께 경기를 시청하며 스페셜 BBQ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은 한국 경기가 있는 날마다 맥주를 마시며 편안히 휴식할 수 있는 인조이 유어 러시아워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맥주 4캔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 아웃을 제공할 예정. 전국에 위치한 롯데호텔을 비롯해 총 13개 롯데호텔 체인에서 함께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다이닝&바 그랑아에서는 러시아 월드컵 응원을 위한 치얼 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응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맥주와 안주 세트로 치맥, 피맥, 튀맥을 준비했는데 기네스를 비롯한 외국 주 4병에 허니 타킬라 치킨, 그랑아 스페셜 피자, 모둠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됐다. 그랑아에서 늦은 시간까지 경기를 시청한 고객에 한해 슈페리어 객실을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할 예정.

Keyword

Credit

    에디터|이충섭,사진|아디다스& 코카콜라& 한화호텔앤리조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