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노매드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잡고 싶지만 잡히지 않는. | ESQUIRE,에스콰이어,에르메스,ESQUIREKOREA,에스콰이어코리아

하이더 아커만이 LVMH의 남성 브랜드인 벨루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취임했을 때, 에르메스에 적수가 나타났다고 느꼈다. 관능적이고 로맨틱한 노매드가 벨루티의 새로운 사령관으로 등장했다니. 하이더 아커만은 색감과 옷감, 실루엣을 탐하게 만드는 미워할 수 없는 악동이었다. 하이더 아커만의 어둡고 독창적인 미학이 벨루티의 자본과 만나니 호화스러운 욕망이 끝없이 샘솟았다. 악어 가죽과 송아지 가죽을 옷과 가방, 구두 어디서든 볼 수 있었고, 광택이 나는 색감들은 빛을 받아 퇴폐적으로 아름다웠다. 시즌마다 감도 높은 보라색은 벨벳, 실크, 캐시미어와 만나 눈과 영혼을 홀리고 유혹했다. 흔하고 편하게 입을 수 없는 컬러와 소재여서 더 애가 탔다. 그렇게 세 번의 컬렉션을 통해 애간장을 태우던 노매드는 1년 6개월 만에 어디론가 떠났다. 컬렉션뿐 아니라 삶은 결국 사랑이라던 하이더 아커만. 안정적인 삶이 낯설다고 했던 그는 어디선가 또 사랑을 하며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고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