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가는 신상 골프 드라이버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당신을 필드의 금손으로 만들어줄 신상 드라이버 넷. | 테일러메이드,골프,타이틀리스트,드라이버,골프채

핑 G400 맥스 PING G400 MAX핑 G400 맥스 드라이버는 무게중심이 낮고 깊다. 핑 드라이버 역사상 관성모멘트(MOI)가 9900g/cm2로 가장 높다. 미스 샷에 대한 오차가 확실하게 보완된다는 뜻. 길고 곧게 뻗어나가는 공을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한 드라이버다. 64만원.젝시오X 드라이버 크래프트XXIO X DRIVER CRAFT젝시오 X 드라이버 크래프트는 반발력을 강화하고 스위트 스폿 면적을 넓혔다. 이러니 공이 저 먼 곳까지 가뿐하게 날아간다는 게 그저 꿈 같은 소리는 아니다. 이 묵직한 회색 드라이버는 커스텀 버전 모델. 원하는 대로 속속들이 다 맞출 수 있다. 가격 미정.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TITLEIST TS2타이틀리스트의 TS 시리즈는 특히 속도를 세밀하게 고려한 결과물이다. TS2는 이 시리즈 중 공격적인 플레이를 위한 모델. 낮고 깊은 무게중심, 압도적인 비거리와 최고의 관용성, 쏜살같은 볼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 미정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TAYLORMADE M4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는 페이스 중심으로 정확하게 공을 치지 못하더라도 정확성이 보완된다. 테일러메이드에는 ‘트위스트 페이스’라는 혁신적인 기술이 있으니까. 이름 그대로 드라이버 페이스가 약간 비틀려 있고, 이 미세한 곡면이 공의 회전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오차 범위도 줄어든다. 6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