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스펙의 탄생' 삼성 갤럭시 S10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갤럭시 10년 역사상 역대급 스펙이라 평가 받는 갤럭시 S10이 2월 20일 공개된다. | APPLE,애플,아이폰,스마트폰,삼성

https://www.youtube.com/watch?v=BWyjLq3vCMU삼성전자는 다음달 20일 (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S10 언팩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제품들은 지난 10년간의 혁신을 바탕으로 한층 더 새로워진 갤럭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제품 출시는 3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다.이 번 언팩 행사를 주목해야할 점은 크게 두 가지다. 첫째는, '애플의 고향' 미국에서 개최한다는 점으로, 지난 2017년 갤럭시S8 언팩 행사 이후 두 번째다. 갤럭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또 한 가지 주목해야할 것은 이 날 행사에서 갤럭시 S10 이외에도 삼성의 야심작으로 꼽히는 폴더블폰 갤럭시 F를 공개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삼성전자는 갤럭시 S10의 성공적인 흥행을 위해서 국내 소비자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에게 까지도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일예로 지난 11일(현지시간)부터 프랑스 파리 콩코드 광장(Place de la Concorde)에 ‘갤럭시 언팩 2019’에 대한 한글 옥외광고도시작했다. 삼성전자가 해외에서 한글 옥외광고를 진행한 건 이번이 처음으로, 모바일 발전을 주도해온 한국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하고 갤럭시가 선사할 미래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기 위해서다. 광고 안의 '미래를 펼치다'라는 문구는 갤럭시 출시 10년을 맞이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혁신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고 '이월이십일'은 갤럭시 S10 이 공개되는 날짜인 것이다.한편, 갤럭시 S10 언팩 행사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삼성잔자 뉴스룸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