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드릭 라마와 나이키, 새롭게 발맞추다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켄드릭 라마가 나이키와 이전과는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 운동화,스니커즈,협업,나이키,콜라보레이션

나이키 코르테즈 제품 협업만 고수하던 켄드릭 라마가 이번에는 나이키의 대표 스니커로 불리는 리액트 엘리먼트 시리즈 중 55 제품으로 협업을 한다는 소식이다. 리액트 엘리먼트 55는 87 다음 제품으로 테이핑 디테일과 뒷면의 지그재그 패턴 봉재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불투명한 리액트 쿠셔닝이 있어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https://twitter.com/pyleaks/status/1090715802716815366이번 협업 제품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스니커 소식을 전하는 트위터 채널 @py_rates에서 언급하기로는 전체 컬러는 회색에 검정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발매일은 이번 가을이며 구매가는 150달러라고. 켄드릭 라마의 코르테즈 케니 시리즈를 보면서 켄드릭 라마 X 리액트 엘리먼트 55의 디자인을 좀 더 상상 해보는 건 어떨까.https://www.instagram.com/p/BduA0EgHI5Z/?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https://www.instagram.com/p/Bc3j5Rbnrt1/?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추가로 켄드릭 라마 X 코르테즈 제품과 지금까지 나온 리액트 엘리먼트 55 제품을 비교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