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티셔츠, 그것은 진리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옷, 흰 티셔츠에 관하여. | 패션,티셔츠,스타일,흰 티셔츠

WHITE T-SHIRT흰 티셔츠만큼 사치스럽고 까탈스러운 옷이 또 있을까. 쉽게 발견할 수 있지만 마음에 드는 감을 찾기는 어렵고. 비슷해 보이지만 세상에 똑같은 흰 티셔츠는 없고. 티셔츠는 원래 속옷이었다. 노동계급의 상징이기도 했고, 반항적인 10대를 대변하기도 했으며, 때론 여유로움을 표현한다. 특히 만지지 않아도 그 소재가 얼마나 부드럽고 견고한지 느껴지는 흰 티셔츠는 더욱. 그러려면 당연히 100% 면이어야 한다. 영화 에서 대니얼 크레이그가 입은 흰색 티셔츠는 선스펠 제품이었다. 선스펠 티셔츠는 불순물을 모두 제거한 최고급 이집트산 면으로 만든다. 영화에서 대니얼 크레이그가 여유로운 야수처럼 보인 건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볍고 부드러운 선스펠 티셔츠 덕분일 수도 있다. 우아한 실루엣의 얇고 부드러운 소재가 꺼려진다면, 도톰하고 어깨 너머로 솔기가 떨어지는 디자인의 프라다 흰 티셔츠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너라고 여겨 괜히 큰돈 들일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면 이번 기회에 완벽한 티셔츠를 고르는 데 투자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