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X 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출시 임박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더 텐' 시리즈의 완판 행렬을 이을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 슈즈,신발,협업,나이키,콜라보레이션

나이키가 버질 아블로와 ‘Athlete In Progre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해 9월, 2019 SS 파리 패션위크 컬렉션의 오프화이트 런웨이에서 먼저 공개됐는데 당시 모델로 디나 애셔 스미스, 바시티 커닝햄, 세실리아 영, 잉글리스 가드너, 카타리나 존슨-톰슨 등 세계적인 여성 육상 선수들이 무대에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https://www.instagram.com/p/BwP31h7pE2L/?igshid=ffjjsjwq4ngt특히 '줌 테라 카이거 5'는 에서 버질 아블로가 직접 신어 화제가 되었던 신발이기도하다.버질 아블로의 오프화이트와 나이키가 새롭게 선보이는 ‘줌 테라 카이거 5’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고 스파이크 아웃솔과 케이블 타이 장식이 특징이다. ‘더 텐’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기대가 되는 제품이기도하다.6월 24일, ‘Athlete In Progress’ 컬렉션의 러닝용 상의와 타이츠, 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등 컬렉션 제품들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