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DIOR
높은 온도와 습도에 강한 페이스&보디 파운데이션. 원하는 만큼 바르면서 커버리지 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
02
LAB SERIES
가벼운 액체 로션으로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 피부를 진정시키고 톤을 개선하며 상쾌한 기분마저 전달한다.
03
MONTBLANC
개척 정신이 강한 여행자를 떠올리며 만든 향수. 남성적인 우디 향과 가죽 향을 산뜻하게 표현했다.
04
L’OCCITANE
마이크로 버블 젤이 들어 있는 가벼운 질감의 보디 젤. 시트러스 향의 시원한 젤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상쾌함을 선사한다.
05
KIEHL’S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력은 기본이고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있다.
06
CHANEL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2-IN-1 모이스처라이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블루 드 샤넬 향수의 아로마틱 우디 어코드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07
AESOP
베티베르 루트, 코리앤더 시드, 파촐리 에센셜 오일 블렌드를 함유해 우디한 향이 매력적이다. 롤온 타입의 남녀 공용 데오도란트.
08
LOUIS VUITTON
여름의 평온함을 담아 빛으로 만든 듯한 향수. 오렌지 블라섬과 레몬, 머스크가 뒤섞여 여름의 풍요로운 장면을 연출한다.
09
TOM FORD
아말피 언덕의 고전적인 저택에서 영감을 얻었다. 지중해의 뜨거운 태양을 담은 듯 황홀하고 기품 있다. 샤워 직후나 평상시 옷 위에도 뿌릴 수 있는 보디 스프레이.
10
SERGE LUTENS
알싸한 후추 향이 스치면서 그윽한 우디 베이스가 포근하게 잘 말린 여름 이불을 연상케 한다. 투명하고 부드럽고 섬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