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어디까지 구독해봤니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지금 인기있는 대세 유튜버는 누구?

아이돌부터 개그맨, 배우까지 수많은 연예인이 유튜브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미 신세경, 강유미, 김나영, 윤보미 등 셀럽이 유튜브에서 유명 채널이 된 지 오래다. 백종원의 레시피를 공개하는 ‘백종원의 요리 비책’이나 김태호 PD의 ‘놀면 뭐하니’ 채널처럼 예능프로그램이 등장하기도 했다. 1인 미디어가 대세인 지금, 유튜버로 활동 중인 연예인은 또 누가 있을지 찾아봤다.

엠버- 'WTP' 구독자 수 123만
123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WTP(What the Pineapple) 채널의 유튜버 엠버. 2015년에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하겠다는 취지로 만든 유튜브 채널이다. 커버 송 영상이나 먹방 그리고 평범한 일상을 공개한다. 또 파인애플 멤버들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발표한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 중이다.

규현- '규티비' 구독자 수 11만
전역 후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구현이 유튜브를 시작했다. 2014년에 개설했지만, 올해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 초보 유튜버다. 겜규라는 별명답게 트위치에서 진행한 방송을 재편집해 업로드 하며 팬들과 게임도 하고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며 만들기도 하는 재미있는 채널이다.


은지원- 'G-ZONE' 구독자 수 4.9만
게임 덕후 은지원이 게임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지존’이라는 이름으로 게임 회사를 설립하고 싶다고 했는데 그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만든 것이다. 기본 1시간 이상 재생되는 이 채널에서는 진지하게 게임에 임하는 은초딩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김민경- '민경 장군' 구독자 수 11만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민경 장군으로 먹방을 선보이는 김민경이 별명을 본떠 채널을 개설했다. 유튜브에서 김민경은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공개하는 쿡방과 먹방 장군답게 맛있게 먹는 먹방을 선보인다. 그녀가 추천하는 음식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개하니 놓치지 말 것.

이국주- '이국주 채널' 구독자 수 36만
개그면 개그, 춤이면 춤 못하는 거 없는 이국주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음식을 맛있게 먹는 캐릭터로 사랑받는 이국주의 먹방부터 커버 댄스, 뷰티, 맛집 추천까지 소개하는 채널로 없는 게 없다.

정은지- '슬기로운 믕지생활' 4.9만
인기 유튜버 에이핑크 멤버 보미에 이어 올해 5월에 개설한 초보 유튜버 에이핑크 정은지. 일상에서 벗어나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과 소통도 하며 재미있는 것을 해보고 싶어 시작했다는 유튜브. 라디오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금 인기있는 대세 유튜버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