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입문 필수템? 테크체크 10화 고프로 히어로8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히어로8은 1년 만에 여러 기능을 장착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러면 가격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소형 액션캠에서 1인 크리에이터 전용캠까지 사용자 영역을 확장하려는 히어로8을 언박싱 리뷰했습니다.

테크체크에서 고프로 히어로8을 언박싱했습니다.
지난 10월 1일, 고프로 히어로8이 출시됐습니다. 지난해 9월 27일 히어로7이 출시된 후 1년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기능은 파격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움짤’이라 불리는 라이브 버스트 모드가 추가됐고 ‘손떨방’ 즉, 하이퍼 스무스 모드를 비롯해 촬영과 동시에 영상 속도 편집이 가능한 타임 워프 기능은 보다 디테일하게 강화됐습니다.
약 1년 만에 비약적인 발전을 한 것이 독이 될 수도 있다는 평이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를 역동적인 액티비티를 할 때 필수품으로 생각하던 사용자들은 히어로8은 크게 필요하지 않은 기능이 추가되는 대신, 정식 발매 가격은 51만8000원으로 전작과 똑같이 비싸게 형성됐다고 말 할 수 있겠죠. 반면 유튜버나 브이로그를 하고 싶은 1인 크리에이터에게는 히어로8이 작고 콤팩트하며 고급기 수준의 촬영 장비와 비교해서는 저렴하기 때문에 입문용으로는 충분히 매력있는 제품일 것입니다.
팩트만 짚어드리는 '#테크체크'에서 기존 고프로 사용자들과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용자들의 입장이 돼서 꼭 필요한 제품인지 리뷰했습니다. 고프로8은 전작 고프로7과 무엇이 다른지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영상을 함께 보실까요?

고프로 히어로8

고프로 히어로8

 고프로 히어로8

고프로 히어로8

 고프로 히어로8

고프로 히어로8

히어로8은 1년 만에 여러 기능을 장착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러면 가격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소형 액션캠에서 1인 크리에이터 전용캠까지 사용자 영역을 확장하려는  히어로8을 언박싱 리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