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주인공은 나야 나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스타들의 할로윈 분장 미리 보기 | 할로윈,할로윈데이,할로윈 데이,트와이스,트와이스 쯔위

getty images 10월 31일, 전 세계적인 축제 할로윈 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저번 주말 이미 할로윈을 만끽한 스타들이 있다. 어떻게 분장해야 잘 꾸몄다고 소문날까? 완벽 변신한 스타들을 미리 만나보자.   말레피센트 트와이스는 데뷔 4주년과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했다. 그중 쯔위는 의상부터 머리 장식, 메이크업까지 영화 <말레피센트>의 말레피센트로 분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보다 더 똑같을 수 있을까? 이사배는 도톰한 입술, 도드라진 광대, 사나운 눈썹까지 영화 <말레피센트> 속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이 겹쳐 보이는 말레피센트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알라딘 지니 트와이스의 다현이 이번 할로윈에 알라딘 지니로 분장해 화제다. 근육질 몸매에 온통 파란색으로 물들인 다현은 외모는 포기하고 재미를 택했다. 캐릭터를 살리는 지니의 행동까지 완벽하게 따라 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뱀파이어 지난 주말, 이태원에 뱀파이어가 등장했다. 새하얀 얼굴에 검게 물든 입술, 거기에 금발 머리까지 뱀파이어로 완벽 변신한 한예슬이었다. 뱀파이어 분장을 해도 미모는 감출 수 없다. 서인영도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서인영 옆에 페이는 유령 신부로, 이날 메이크업을 도와준 메이크업 실장은 조커로 할로윈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뱀파이어 분장을 하고 싶으면 한채영의 유튜브 채널을 참고하는 게 좋겠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한채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 ‘BIBIDIBABIDI HAN CHANNEL’에서 뱀파이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창백한 피부에 새빨간 립과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인다.    조커 이번 할로윈 분장에서 빠질 수 없는 조커. 허각은 직접 분장을 하지 않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커로 완벽 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