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공개한 마이센 컬레버레이션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아프리카 동물들과 함께 한 보스의 새로운 캡슐 컬렉션. | 보스,휴고보스,패션,컬레버레이션,아프리카

  아프리카를 대표하는 동물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보스의 캡슐 컬렉션, 보스 X 메이센(Meissen) 컬렉션이 론칭한다. 1710년 설립된 도자기 브랜드인 마이센의 빅 파이브(Big Five) 라인에 토대로 둔 컬레버레이션으로 사자, 표범, 코끼리, 코뿔소 그리고 물소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다섯 동물들은 아프리카 전통 나뭇조각상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블랙 & 화이트 모노그램의 패턴으로 캐시미어 코트, 실크 셔츠, 가죽 가방 등의 아이템에 표현되었다. 남성복과 여성복으로 모두 선보일 예정이라 연말을 앞두고 커플 아이템으로도 추천할 만하다. 그중에서도 코뿔소 프린트가 들어간 남성용 코튼 스웨트셔츠와 사자 무늬를 넣은 여성용 캐시미어 스웨터가 하이라이트다. 또 동물 모티브와 보스 특유의 HB 모노그램을 결합시켜 완성된 위트 넘치는 레더 액세서리도 잊지 말고 체크할 것. 여기에 이번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마련된 수익 중 일부는 아프리카 코끼리를 위한 자선단체 ‘Elephants for Africa’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보스 x 메이센 컬렉션은 2019년 11월부터 전 세계 보스 매장 및 boss.com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