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겨울철 귀까지 보호해줄 이색 인싸 모자 5

겨울철 찬바람 때문에 귀는 시원하다 못해 시렵고 아프다. 귀까지 보호해 줄 스타일리시하고 이색적인 모자 다섯 개를 소개한다.

BYESQUIRE2019.12.05
 
 
Raf Simons X TemplaRaf Simons X TemplaRaf Simons X Templa
 
1. 라프시몬스 X 템플라 
신예 브랜드 템플라는 라프 시몬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중 단연 돋보이는 마스크 후드는 100% 메리노 소재로 겨울철 찬바람에 피부를 보호한다. 어깨까지 뒤덮은 실루엣이 특징적이며, 셔츠나 티셔츠와 매치한 깔끔한 스타일링도 제법 잘 어울린다.  
가격은 한화로 18만 원대
판매처는 브라운스
 
 
SunneiSunneiSunnei
 
2. 써네이
써네이에서 출시한 버킷 해트는 100% 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귀까지 뒤덮은 실루엣으로 얼굴이 작아 보일 수 있는 장점까지 갖췄다. 겨울철 스타일링에 따뜻한 아이보리 컬러 버킷 해트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한화로 30만 원대
판매처는 쎈스닷컴
 
 
UndercoverUndercoverUndercover
 
3. 언더커버 매치스패션닷컴
언더커버의 볼 캡과 결합한 비니를 소개한다. 두 가지 다른 해트를 결합한 독특한 실루엣이지만, 직접 써본다면 평범함에 포인트를 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언더커버만의 섬세함이 묻어있는 장미 자수는 포인트다.  
가격은 한화로 대략 26만 원대
판매처는 매치스패션닷컴
 
 
Owen BarryOwen Barry
 
4. 트루퍼 해트
일명 ‘군밤 장수 모자’라고 불리는 트루퍼 해트. 80년 전통의 양가죽 브랜드답게 오웬 바리에서 출시한 시어링 트루퍼 해트는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22만원
판매처는 바버샵
 
 
CP 컴퍼니CP 컴퍼니
 
5. CP 컴퍼니 
아무 특징도 없이 얼굴만 뒤덮는 평범한 바라클라바는 이제 그만!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잡고 싶다면 CP 컴퍼니의 바라클라바를 추천한다. 100% 울 소재로 따뜻함은 물론 눈까지 보호할 수 있는 고글까지 장착했다.  
가격은 한화로 20만 원대
판매처는 HB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