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경자년 한정판 아이템은?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미키마우스와 톰과 제리가 새해 주인공. | 새해맞이,경자년,새해,쥐의해,경자년 스페셜 에디션

@gucci 2020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내년은 경자년, '쥐띠'의 해다.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의 '미키마우스'와 '톰과 제리'의 제리가 주인공이기도 하다. 구찌는 2020년 경자년을 겨냥하듯 2020 크루즈 컬렉션에 미키마우스 패턴을 아우터와 니트, 스웻 셔츠, 가방 등에 등장시켰다. 과연 경자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경자년 에디션 제품만 모아봤다.   CK ONE 뉴이어 컬렉션  @calvinklein 씨케이 원 향수 보틀에 2020년 상징인 쥐의 모습을 담아낸 한정판 제품이 출시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스티븐 윌슨의 일러스트가 담긴 향수로 베르가못과 파인애플, 머스크 등으로 이루어진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향이 담겨있다. 이번 패키징은 앙증맞은 쥐 일러스트와 금색 글씨 그리고 붉은색 옷으로 갈아입고 새롭게 탄생했다.   SK-II 미키마우스 피테라 에센스  @skii 경자년을 기념해 SK-II가 디즈니와의 협업으로 미키마우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SK-II의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인 피테라 에센스에 미키마우스 패키지가 더해진 것이다. 피테라 에센스 미키마우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의 가격은 24만 원대, 2020년 1월 1일 출시된다.   에트로와 톰과 제리  쥐띠 해를 기념하기 위해 에트로는 만화 ‘톰과 제리’의 쥐 캐릭터 제리를 주인공으로 아이템을 구성했다. 워너 브라더스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이번 컬렉션은 자유분방한 제리를 아이코닉한 페이즐리 캔버스 위에 표현했고 티셔츠, 스웻 셔츠, 가방, 액세서리, 지갑 등에 묘사했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 제품은 1월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에는 가방과 소형 가죽 제품만 출시될 예정이다.    키쓰 디즈니 협업    코카콜라와 협업을 선보인 키쓰가 이번에는 쥐띠 해를 맞아 디즈니 미키마우스와 손을 잡았다. 올해 90주년을 맞은 미키마우스 그래픽이 프린팅된 스웻 셔츠와 데님 재킷, 봄버 재킷, 인형, 신발 등을 선보인 것이다. 키쓰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판매 중이다.    MCM X 타테오시안 주얼리 컬렉션       MCM은 이번 2020 봄/여름 시즌을 맞아 주얼리 디자이너 타테오시안과 함께 주얼리 라인을 처음 출시한다. 특히 경자년을 맞아 쥐 모티프 주얼리까지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쥐의 눈에는 쥐띠 탄생석인 레드 가넷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스테인리스 스틸, 스털링 실버, 18K 골드 세 가지 소재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파네라이 루미노르 씨랜드 파네라이가 쥐의 해를 기념해 44mm 케이스와 다이얼의 3시 방향에는 날짜 창, 9시 방향에는 스몰 세컨즈가 탑재된 88 피스 스페셜 에디션 ‘루미노르씨랜드’를 선보였다. 쥐와 행운을 상징하는 꽃을 스틸 소재 도구로 파낸 홈 안에 금실을 여러 겹 채워 단단하게 두드리는 ‘스파르셀로’ 기법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 만년필 @montblanc_kor 매년 새해가 돌아오면 십이지신에 해당하는 동물을 모티프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는 몽블랑. 2020년 경자년 쥐의 해를 맞아 한정판으로 ‘레전드 오브 조디악 랫 에디션’ 만년필을 선보인다. 캡에는 부와 장수의 상징인 조롱박과 쥐 모양이 수공으로 새겨져 있으며 캡 링에는 쥐띠에 해당하는 연도가 각인 되어있다.    몰스킨의 노트   몰스킨에서 경자년을 기념해 만든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를 출시한다. 레드, 블루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신년을 기념하는 강렬한 커버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키마우스와 톰과 제리가 새해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