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사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파나소닉 안마의자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온전한 휴식을 위한 내비게이터, 파나소닉 리얼프로 EP-MAK1.

“침대 대신 여기서 자도 되겠는데요?”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K1를 촬영하면서 이렇게 말했더니 옆에 있던 스태프들이 그게 말이 되냐는 표정을 지었다. ‘침대는 침대고, 안마의자는 안마의자일 뿐이지’라고 온갖 표정으로 소리치는 듯했다. 물론 제품을 보기만 하고 촬영만 한 게 아니라 세 번은 체험하고 한 말이다. 이 안마의자는 전동 리클라이너로 최대 170도까지 눕힐 수 있다.

안마의자가 다 거기서 거기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거기서 거기가 아닌가 보다. 스태프 중 누군가는 실제 집에 안마의자를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확실히 다르다고 했다. 그도 그럴 게 리얼프로 EP-MAK1은 파나소닉 안마의자 중 최상위 모델이다. 신장 160cm가 안 되는 내가 앉아도, 180cm가 거뜬히 넘는 누군가가 앉아도 체형을 기가 막히게 파악하고 에어백이 온몸을 완벽하게 감싼다.

‘안마의자는 처음이고, 심지어 기계치인데, 이건 어떻게 작동시키지?’ 이렇게 주저할 것도 없다. 의자 옆에 달린 터치 패널 컨트롤러를 보고 툭툭 누르기만 하면 된다. 설명서가 필요 없을 만큼 직관적이다. 화면에 사람 신체 모형이 그려져 있고 어떤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지 또렷한 도트 점으로 표시돼 있다. 어떤 부위를 어떤 강도로, 어떻게 마사지 받길 원하는지 눈에 보이는 대로 읽고 차례로 누르기만 하면 된다.

마사지 포인트는 목, 어깨, 견갑골, 허리는 물론 종아리 뒷면과 발바닥까지 온몸 구석구석. 3D 마사지 기법으로 가로세로로 이동하며 지압하고, 주무르고, 펴고, 누르고, 문지르고 그렇게 고를 수 있는 마사지 기법의 수만 해도 164가지다. 회전 지압 마사지 기능은 파나소닉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마사지 기법으로, 깊은 결림을 풀어주기 위해 마사지 전문가들의 지압 방법을 구현했다. 여기에 리얼프로만의 독창적인 온열 마사지 볼은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온전한 휴식을 위한 내비게이터,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K1은 전문가의 마사지 기법을 재현해 시원함의 차이가 다르다. 파나소닉 안마의자에 괜히 ‘프로’가 붙은 게 아니다.

파나소닉 최고급 안마의자 EP-MAK1은 전동 리클라이너로 최대 170도까지 눕힐 수 있다. EP-MAK1 아이보리 컬러.마사지 포인트는 목, 어깨, 견갑골, 허리는 물론 종아리 뒷면과 발바닥까지 온몸 구석구석. 164가지 마사지 기법 중 고를 수 있다. EP-MAK1 베이지 컬러.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온열 마사지 볼, 회전 지압 마사지는 파나소닉 안마의자에서만 누릴 수 있는 기능. EP-MAK1 블랙 컬러.
온전한 휴식을 위한 내비게이터, 파나소닉 리얼프로 EP-MA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