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이거면 갬성+인테리어 끝' 아이온 프리미어 LP 턴테이블 섭컬쳐 EP.12

아이온 프리미어 LP는 올인원 턴테이블이라 입문자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디자인이 뛰어나 인테리어 소품 역할 역시 톡톡히 하죠.

BY이충섭2020.05.09
 
섭컬쳐 11화 캐논 셀피 스퀘어 QX10에 이어서 이번에도 감성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아이온 오디오의 프리미어 LP 턴테이블인데요. 보통, 턴테이블이라고 하면 가격이 비싸고 오디오와의 호환 문제, 비교적 구하긴 힘든 LP 앨범 등의 이유로 진입장벽이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반면에, 프리미어 LP는 출고 가격 기준 19만9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포노 앰프, 오디오 스피커 등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바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점이 다른 제품들과는 달랐습니다. 무엇보다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릴 만큼 뛰어난 디자인 역시도 구매욕을 자극시키죠.
섭컬쳐에서 LP, 턴테이블 등에 관심은 많으면서도 정보가 없어서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이온 프리미어 LP 턴테이블 + 턴테이블 입문편! 함께 보실까요? 이준형 마술사의 LP 예언 마술도 나오니 스킵하지 마시고 꼭 시청해 주세요.
 
* 영상 하이라이트
1:23 아이온 오디오?(feat. 애플 느낌 뭔지 알지)
2:23 입문자를 위한 턴테이블 소개
3:05 프리미어 LP 연결법(사용 방법)
4:52 이준형 마술사의 LP 예언 마술!
7:30 윌리엄의 노래 추천(힌트: 1960년대 사이키델릭 록 밴드)
8:58 프리미어 LP 장점 1_주방, 세탁실 등 어디에 둬도 예뻐 예뻐
9:40 프리미어 LP 장점 2_ 꽉찬 구성? 더 살 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