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새롭게 태어난 론진 2020 노벨티

론진 2020 노벨티 제품들을 만났다. 새롭게 태어난 유서 깊은 컬렉션은 한결같이 우아했다.

BYESQUIRE2020.07.16
 

Newborn Heritage

 
하이드로콘퀘스트 부티크 에디션.

하이드로콘퀘스트 부티크 에디션.

올해 신제품은 그 어느 해보다 다채로웠다. 기존 인기 라인의 베리에이션 제품과 새로운 컬렉션, 거기에 새롭게 선글라스까지 선보였다. 론진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정우성 또한 함께해 더욱 자리를 빛냈다.
 
론진 스피릿.론진 돌체비타.
Longines DolceVita
1997년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론진 돌체비타에 새로운 다이얼이 추가되었다. 그 주인공은 순수함을 상징하는 화이트 다이얼에 인덱스 장식만 있는 모델과 3시, 6시, 9시, 12시 방향에 아라비아 숫자와 인덱스 장식이 조화로운 모델의 두 가지 버전. 아라비아 숫자가 있는 모델의 다이얼은 은은하게 빛나는 네이비 컬러로 이탈리아의 반짝이는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한 돌체비타 컬렉션에는 여덟 가지 색상의 스트랩도 선보였다.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한 스트랩은 인터체인저블 시스템을 도입해 별도의 도구 없이 스트랩 뒤의 버튼만으로 간단히 교체할 수 있다. 남성을 위한 28.20×47mm 사이즈의 케이스 또한 새롭게 추가되었다.
 
론진 스피릿 크로노그래프.

론진 스피릿 크로노그래프.

Longines HydroConquest
론진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하이드로콘퀘스트. 기존의 블루, 그레이, 블랙 컬러 모델에 그린 모델을 새롭게 추가했다. 그린 모델은 카키 컬러와 브라이트 그린 컬러 두 가지로 출시했다. 카키 컬러 모델은 다이얼과 세라믹 베젤 인서트 모두 카키 컬러로 구성했으며, 케이스 크기는 41mm와 43mm 두 가지이다. 셀프와인딩 무브먼트(칼리버 L888.3)로 구동한다. 브라이트 그린 컬러 모델은 브라이트 그린 컬러 세라믹 다이얼에 동일한 색조의 그린 러버 스트랩을 더했으며, 스테인리스스틸 브레이슬릿으로 호환이 가능하다. 하이드로콘퀘스트 또한 인터체인저블 시스템을 도입해 별도의 도구 없이 스트랩과 브레이슬릿을 교체할 수 있다.
 
Longines Spirit
론진 스피릿은 론진의 전통적 파일럿 워치를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오버사이즈 크라운, 플랜지, 크리스털 글라스, 다이얼의 폰트, 다이아몬드 형태의 인덱스 등 1930년대 파일럿 워치에 사용한 디테일을 그대로 재현했다. 기능적으로는 론진의 첨단 기술이 더해져 한층 성숙한 모델이 되었다. 실리콘 헤어스프링이 더해진 셀프와인딩 무브먼트 L888.4와 L677.4를 장착해 고도의 정확성과 각각 64시간과 6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다이얼은 5성 장군에게 부여하는 5개의 별로 장식했는데, 이는 론진 스스로 최고 점수를 부여한다는 의미를 지녔다. 론진 스피릿은 3핸즈/캘린더 모델과 크로노그래프 두 가지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