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골든구스 FW20 ‘퓨어스타’ 출시

골든구스의 장인 정신에 최첨단 기술로 실용성까지 더한 스니커즈, ‘퓨어스타’가 FW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BYESQUIRE2020.09.23
 
골든구스 FW20 퓨어스타골든구스 FW20 퓨어스타골든구스 FW20 퓨어스타골든구스 FW20 퓨어스타골든구스 FW20 퓨어스타
골든구스가 FW시즌을 맞아 퓨어스타(PURESTAR)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퓨어스타는 지난 SS20 시즌 골든구스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신기술을 통해 탄생한 스니커즈. RPU스프레이 기술(RPU Spray Technology)을 적용한 몰드로 독자적인 솔 커버를 완성했으며, 방수 및 오염 방지 처리가 된 얇고 유연한 레이어 커버를 통해 형태가 쉽게 무너지지 않고 늘 깔끔한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혁신적인 공정을 바탕으로 한 부스트 폼 압출 기술(BOOST foam technology)로 충격 흡수력을 높여 충격을 받은 후에도 빠르게 원래의 모습을 되찾는다. 디자인은 옵티컬 화이트 컬러에 측면 시그니처 스타 로고를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힐탭과 텅에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한 3D로고를 배치했다.
FW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에는 힐탭에 레오파드 패턴 및 골드, 블랙 컬러 등 다양한 컬러를 베리에이션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FW20 퓨어스타는 전국 골든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ldengoosedeluxebrand.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골든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