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새로운 세대를 사로잡은 휴고 보스

과거와 미래 그리고 세대를 초월해 탄생한 보스의 2020 F/W 컬렉션

BYESQUIRE2020.09.23
 
보스는 100년 동안 이어져온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여러 세대의 문화, 삶의 방식을 지속적인 혁신의 가치와 융합해 2020년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제너레이션’라는 컨셉에 맞춰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테일러링과 우아한 실루엣의 저지 룩 등 미래 지향적인 미학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F/W 컬렉션은 3가지 주제의 컨셉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뉴욕의 상징적인 블록 및 문화를 접목시킨 모노그램을 차분한 모노톤으로 전개하여 다운타운의 느낌을 살린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이어 자연 친화적인 삶에서 영감을 받은 하운드투스 패턴을 활용한 컬렉션과 윈터스토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시즌 룩의 컬러는 차분한 모노톤에 오렌지와 브라운, 카멜, 그린 컬러의 다양한 톤 팔레트를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품격 있는 컬렉션을 완성한다. 또한 과감해진 아우터의 오버 쉐입과 샤프해진 커팅, 보다 럭셔리해진 캐시미어와 울 등의 소재는 레더, 광택 있는 소재들과 함께 믹스되어 부드러움, 럭셔리함, 품격을 조화롭게 겸비한 젊은 보스의 이미지를 잘 드러낸다. 이처럼 보스는 과거의 뛰어난 브랜드 유산을 기반 삼아 2020년 새로운 세대를 위해 더욱 트렌디해진 컬렉션으로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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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 EDITOR 정혜미
  • BRAND 휴고 보스
  • DESIGNER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