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부산에 상륙한 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BYESQUIRE2020.10.21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마련된 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전경.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마련된 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전경.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마련된 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전경.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내부.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내부.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내부.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내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브이-시그니처(V-SIGNATURE)’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 센텀 광장에 마련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50년전부터 시작된 메종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브이 로고(V LOGO)의 백, 슈즈는 물론 벨트, 지갑 등 작은 가죽 액세서리까지 발렌티노를 대표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크레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가 패션쇼에서 선보인 슈퍼비(SUPERVEE), 브이슬링(VSLING), 탑핸들 브이슬링 컬렉션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념하기 위해 모던하면서도 기품 있는 클레이 색상의 ‘슈퍼비 백’도 최초로 선보인다. 이 백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부티크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가수 티파니 영.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가수 티파니 영.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가수 티파니 영.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가수 티파니 영.발렌티노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가수 티파니 영.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를 오픈을 기념하는 자리에는 가수 티파니 영이 발렌티노의 20.21 가을/겨울 런웨이 컬렉션의 네이비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와 쉬어 스커트, 볼드한 금속 로고 장식의 슈퍼비 화이트 숄더백, 유니크폼 부츠 등으로 우아한 발렌티노의 룩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티파니 영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했으며, 팝업 스토어 역시 안전한 운영을 위해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발렌티노의 브이-시그니처 팝업 스토어는 오는 10월 2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