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EVERYDAY IS A HOLIDAY

자꾸만 쉬고 싶은 나른한 계절 12월, 다이슨의 연말 제안.

BYESQUIRE2021.01.13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무 의심 없이 받아들이는 평범한 일상을 다이슨은 상상 이상의 근사한 일상으로 탈바꿈시켜왔다. 이 마법 같은 변화의 중심에서 다이슨이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과 새롭게 출시된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을 추천한다. 올해 3월 출시된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가만히 두기만 해도 ‘갖고싶다’라는 감탄사가 이곳저곳에서 들릴 정도로 촬영 시간 내내 떠들썩했다. 미려한 디자인과 제 기능을 똑똑히 하는 이 제품의 매력에 다들 흠뻑 빠진 것.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시간과 위치에 기반한 자연광 데이터를 통해 색 온도와 밝기를 스스로 조정해 최적의 빛을 낸다. 기존의 라이프 제품들이 ‘기계 중심’이었다면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분명 ‘사람 중심’이다. 사용자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 지능적인 조명의 ‘열정’에 대해 다이슨은 끝없는 도전을 멈추지 않았다. 다이슨은 라이트사이클 모프™에 시간과 위치를 기반으로 최적의 빛을 구현하는 알고리즘을 완성했다. 이는 장기간 인공으로 만든 조명에 노출되면 겪는 불규칙해지는 신체 리듬을 고려한 혁신적인 기술이다. 다이슨은 100만여 개의 자연광 데이터를 분석하기 시작했고, 끝내 시간과 위치에 기반해 최적의 빛을 구현하는 알고리즘을 완성했다. 게다가 사용자의 생활 주기에 맞는 최적의 조명을 상황에 따라 네 가지 모드로 보여준다. 무드 조명, 간접 조명, 태스크 조명, 드라마틱한 효과의 전시 조명까지 원하는 용도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무드 조명에서는 기둥 부분이 오렌지 빛을 발하는데 알루미늄-폴리카보네이트 합성 소재를 사용해 1만6천740개의 작은 구멍으로 둘러싸인 형태로 설계됐다. 쉽게 지치지 않는 혁신적인 기술, 다이슨이 넘어서야 하는 것은 늘 자기 자신인 것 같다.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사진 속 플로어스탠드형과 데스크형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슬쩍 옆에 두고 싶은 다이슨.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아이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

진공으로 밀봉된 구리 파이프 내부의 물방울이 움직여 증발 및 응결하면서 에너지 소모 없이 지속되는 냉각사이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LED에서 발생하는 열을 배출시켜 60년간 조명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
연말이 성큼 다가왔다. 다이슨이 선보이는 기프트 에디션이라면 주는 사람의 마음과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코퍼 컬러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기프트 에디션은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앞서 나간다. 초당 40회 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하는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을 예방해 두피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아이템. 늘 혁신적인 기술과 격조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다이슨 기프트 에디션이 풍성한 연말을 만들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