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블체어와 라인프렌즈의 즐거운 협업' 브라운, 샐리 의자 출시 | 에스콰이어코리아
STYLE

'커블체어와 라인프렌즈의 즐거운 협업' 브라운, 샐리 의자 출시

커블체어에서 브라운앤프렌즈의 브라운, 셀리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충섭 BY 이충섭 2021.03.19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커블체어와 라인프렌즈의 브라운, 셀리가 제대로 만났다.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 제품을 선보이는 ‘에이블루(ablue)’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했고 오는 22일,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기존의 에이블루 제품인 커블체어 와이더에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앤프렌즈의 브라운, 샐리를 접목시킨 제품을 특별히 제작한 것이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커블체어 최초로 첫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 에디션 제품 공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상황”이라며 “기대에 힘입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좋은 혜택으로 구매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2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브라운, 샐리 커블체어는 현재 사전 예약으로만 구매 가능하고,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는 선 배송을 진행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하나만 구매를 하더라도 무료배송을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2일 정식 출시 후에는 에이블루 스타필드 고양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 스타필드 안성점, 부산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에이블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역시 구매할 수 있다. 오늘 4월 5일 오픈 예정인 에이블루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한편, 에이블루의 커블체어는 앉으면 엉덩이가 올라가고 허리는 뒤에서 지지해주는 ‘지렛대 원리’를 적용해 자세를 꼿꼿하게 유지해주는 자세교정 의자다. 어느 방향이든지 간에 골반까지 함께 움직이는 곡선형 바닥으로 척추가 휘지 않고 곧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엉덩이와 등이 닿는 부분에는 에어홀 공기순환 시스템을 적용한 소재를 사용하여 체열과 땀을 원활하게 순환시켜 오래 앉아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소재는 고밀도 스펀지로 장시간 사용해도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며, 착석 시 안정감을 선사해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