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우아한 남자의 향기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 겹의 필터처럼 은은하게 덧입혀주는 향기, 존 바바토스 아티산.

BYESQUIRE2021.04.28

매일 쓰기 좋은 향수, 아티산

누군가의 향수가 독하게 느껴진 경험이 있을 것이다. '향수로 샤워를 했나' 싶을 정도의 과한 향기는 타인에게 불쾌감을 준다. 특히 향기도 '꾸안꾸' 트렌드가 대세인 요즘, 오랫동안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향기의 대명사로 사랑받아 온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구관이 명관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한다. 외출 전 아티산을 목덜미나 소매 안쪽, 외투 안쪽 등에 살짝 뿌리면 향기가 적당한 농도로 은은하게 퍼진다. 내추럴한 향기는 나와 내 퍼스널 스페이스를 공유하는 타인들에게 부담스럽지 않고 우아한 인상을 남긴다.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아티산은 공기 중에 상큼하고 프레시하게 퍼지는 시트러스를 중심으로 우디의 따스함, 허브가 어우러진 향수다. 각 향취의 잘 짜여진 조화는 깨끗하고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향기를 완성한다. 장인이 카라멜색 등나무를 엮어 완성한 보틀은 아티산의 향기처럼 깨끗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세월이 증명하듯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고유의 향기를 간직한 아티산. 매일 아침, 아티산의 향기로 당신의 마지막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존 바바토스 아티산 125ml 11만3천원.

존 바바토스 아티산 125ml 11만3천원.

향기에도 줄다리기가 필요해요. 아무리 완벽한 향수 원료의 조합도 그 비율이 잘 짜여 있지 않으면 부담스러운 향기가 되기 십상이죠. 2009년 출시 이래, 롱런의 대명사가 된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절제미가 돋보이는 보틀 외관처럼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향기가 은은하고 감각적으로 퍼지는 향수. 평소 자연스러우면서 모던한 룩을 즐기는 남성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향이죠.”
 

Keyword

Credit

  • EDITOR 크리에이티브팀 김아라
  • PHOTOGRAPHER 정재욱
  • DIGITAL DESIGNER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