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테라스가 멋있는 장소들(feat. 김성은)

여름을 즐기기엔 여기가 딱! 로맨틱한 테라스가 있는 ‘핫플’을 방문한 김성은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BY이재희2021.06.24

꽁티드툴레아 (Conte De Tulear)

@ssung916

@ssung916

김성은이 채광 좋은 테라스에서 먹음직스러운 브런치를 즐긴 이곳은 꽁티드툴레아입니다. 도산공원 인근에 있는 꽁티드 툴 레아는 주택을 개조한 브런치 카페로, 마치 친구네 집에 놀러 온 듯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파스타, 샐러드 같은 브런치 메뉴부터 커피와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그리고 와인까지 구비되어 있어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즐겁게 지낼 수 있죠. 김성은이 선택한 것은 시그니처 메뉴인 초콜릿 무스! 진한 초콜릿 무스에 크림이 올라가 입 안 가득 달달한 맛을 자랑하니김성은처럼 아이스 커피와 함께 즐겨보세요.
@tulear_seoul@ssung916@tulear_seoul
 
 

파운드 로컬 (Found Local)

@ssung916

@ssung916

카페 파운드 로컬의 테라스는 어두운 벽에 나란히 걸린 프레임 덕분에 마치 갤러리에 방문한 듯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파운드 로컬은 낮에는 브런치, 저녁에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아름다운 보랏빛이 인상적인 버터플라이피 티, 제주에서 재배한 블러드 오렌지 주스 등 특색있는 음료도 만나볼 수 있어요. 카페의 위층에는 인테리어 편집숍챕터 원에디트와 갤러리 도큐먼트가 있어 미각과 시각을 충족시켜 줄 알찬 공간이기도 하죠. 테라스 가득 초록빛 나무들이 채워져 있어 비 오는 날 방문해도 운치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foundlocal_cafe@foundlocal_cafe@ssung916
 
 

로시니 (Rossini)

@ssung916

@ssung916

김성은은 새하얀 외벽과 새빨간 포인트가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한남동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시니를 방문했습니다. 야외에 철제 의자와 테이블이 나란히 놓인 이곳은 입체적인 건축 형태 덕분에 더운 여름에도 그늘 안에서 식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추천 메뉴는 신선한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화덕 피자와 이탈리아 맥주!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통돼지 속을 마늘, 허브, 향신료로 채워 구운 포르케타 등 이탈리아식 고기 요리도 맛이 좋아요. 로시니의 테라스는 피맥을 즐기는 인파로 항상 북 적이니 테라스 자리에 앉기 원한다면 방문 전 예약 문의는 필수예요.
@rossinishop@rossinishop@rossini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