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발걸음 | 에스콰이어코리아
STYLE

가벼운 발걸음

똑똑한 러닝 슈즈, 아식스 노바블라스트2

ESQUIRE BY ESQUIRE 2022.04.01
 
노바블라스트2 14만 9000원 아식스

노바블라스트2 14만 9000원 아식스

무겁던 코트도 패딩도 안녕이다. 셔츠, 코튼 팬츠 등 가벼워진 옷차림을 준비하고 있는 당신의 가벼운 발걸음을 위해 놀랍도록 똑똑한 신발을 소개한다. 한 족 기준 무게 272g(270mm 기준)의 가벼운 중량과 더불어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2 러닝 슈즈다.
노바블라스트2는 신발의 머리부터 끝까지 최상의 쿠셔닝과 가벼움을 고려했다. 신발의 어퍼는 그레이톤의 메시 조직으로 더블 자카드 디자인을 사용해 기존의 노바블라스트보다 통기성과 피팅감을 향상시켰다. 포인트로 블루 톤의 아식스 라인이 더해져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노바블라스트2 14만 9000원 아식스

노바블라스트2 14만 9000원 아식스

솔 부분은 최고의 반발성 쿠셔닝과 착화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데, 카키 컬러 미드 솔 끝에 새겨진 ‘FF Blast’ 소재가 이를 가능케 한다. FF Blast란 아식스의 신규 소재인 플라이트폼 블라스트(FlyteFoam Blast)를 말한다. 이 소재가 적용된 입체적인 디자인의 미드솔은 가벼움뿐만 아니라 러닝 시 추진력을 높여 최고의 바운스를 선사하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한다. 카무플라주 패턴의 아웃 솔에는 아하(AHAR) 고무가 적용됐다. 아하는 아식스에서 개발한 고무 소재로, 일반 고무 3배 이상의 내구성과 마모성을 지녔다. 밑바닥은 트램펄린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걸음걸음마다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
A사의 이어폰 광고를 본 적이 있다면, 흑백 화면에 이어폰을 낀 한 사내가 온 시 내를 껑충거리며 뛰다시피 걸어 다니는 모습이 기억날 거다. 우리가 걷는 일상은 대부분 비슷한거리, 같은 지역이겠지만 폴짝 뛰고 싶게 할 신발이 있다면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걸음이 되지 않는가. 쿠셔닝과 가벼움이 완벽한 이 신발, 노바블라스트2는 4월 8일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식스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Keyword

Credit

    EDITOR 김영서(미디어랩)
    PHOTOGRAPHER 정우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