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클렌징의 시작 | 에스콰이어코리아
CAR&TECH

비건 클렌징의 시작

깨끗해진 피부 비결, 유리드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

ESQUIRE BY ESQUIRE 2022.04.01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 150ml / 2만4000원 유리드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 150ml / 2만4000원 유리드

환절기일수록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기 마련. 이맘때가 되면 남성 구르밍에서 가장 기본 단계인 클렌징 제품부터 꼼꼼히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유리드에서 출시한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은 지친 피부에 바다의 생명력을 더해주는 아이템. 세안 후 유독 피부 땅김을 느끼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촉촉한 제품이다.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의 가장 큰 특징은 바다의 착한 성분을 한 병에 담았다는 것. 대표적으로 ‘바다의 레티놀’이라고 불리는 록샘파이어 추출물 성분이 피부 주름이나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바다 식물 콤플렉스인 스피룰리나, 다시마, 바다머드, 해조, 미역 등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젊은 에너지를 전한다. 클렌징을 하며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다 속 생명력을 더해주는 셈이다.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은 사용 후 피부 결을 통해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해수와 바다 소금 때문. 일반적인 클렌징 폼에서 사용되는 정제수가 아닌 해수를 함 유해 풍부하고 오밀조밀한 거품으로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바다 소금은 강한 자극 없이도 부드럽게 노폐물을 없애주어 마치 스파에 다녀온 듯한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특히 이 아이템은 순서와 상관없이 언제든 활용 하기 좋다. 1차 클렌징에는 미세한 엔자임 파우더가 꼼꼼히 세안 케어를 해주고, 2차에는 효소 엔자임이 영양을 더해 케어해준다. 또한 세안하는 동안에는 식물성 스쿠앨런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 150ml / 2만4000원 유리드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 150ml / 2만4000원 유리드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은 민감성 피부인 이들에게도 좋다. 남녀노소 어떤 피부 타입이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20가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순한 식물의 영양만을 담았기 때문. EWG 그린 등급의 포뮬러로 안정성까지 갖춘 비건 화장품이다. 다가오는 봄, 기온 차로 인해 한층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유리드 마린에너지 클렌징 폼으로 바다 생명력을 불어넣어보는 것은 어떨까. 

.

Keyword

Credit

    Editor 안혜미
    Photographer 정우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