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CLER THE ART OF GENIUS
2018년 첫 선을 보인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협업이 가진 힘을 보여주면서, 기존의 시즌을 두 번 선보이는 것에서 벗어나 매달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하며 끊임없이 신선함을 선사해왔다. 몽클레르는 지난 5년간 협업의 의미를 더욱 확장시키면서 업계의 저명한 인물들과의 교류를 발전시킴과 동시에 모든 이들과 창조성을 큐레이팅하고, 소통하고, 공유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식을 제안해왔다.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지속적으로 문화적 시대정신을 반영하며, 그 DNA에 장착된 끊임없는 진화를 이어나가고자 한다.
이 플랫폼은 두 개의 브랜드의 서로 다른 코드를 결합시킨다는 기존의 협업 개념에서 나아가 창조적 능력과 상상력에 초점을 맞춰 각각의 브랜드가 선보인 적 없었던 새로운 것을 만들어낸다는 '공동 창조'라는 개념을 통해 새로운 국면을 전개한다. 패션을 넘어 예술,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음악, 스포츠 그리고 문화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창조의 경계를 탐구하고자 하는 것이다.

MONCLER THE ART OF GENIUS OLYMPIA

MONCLER THE ART OF GENIUS LINEUP
이번 아트 오브 지니어스 2023 라인업과 더불어, 몽클레르는 릭 오웬스(Rick Owens)와 함께 이벤트를 선보이며 공동 창조라는 테마를 더욱 확장시킨다. 릭 오웬스는 패션을 넘어 디자인이 나아갈 수 있는 영역의 한계에 도전하며 몽클레르 + 릭 오웬스 컬렉션을 소개한다. '아트 오브 지니어스' 이벤트는 Moncler.com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2월 20일에 진행되며 Moncler.com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