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에게 시계는 끊임없이 흘러가는 시간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중요한 날이면 그의 손목에는 항상 산토스 워치가 자리해 있다. 그가 전하는 까르띠에 워치의 매력이 궁금하다면, 지금 최시원과 함께한 ‘타임 언리미티드’ 영상을 감상해볼 것.
워치 컬렉터 종킴과 워치 컬럼니스트가 함께한 ‘타임 언리미티드’ 시리즈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까르띠에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
」기간 2023년 6월 1~18일
운영 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8시
장소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21
오는 6월 1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시간이 지닌 가능성과 영감의 무한함’에 대한 메종의 철학을 담은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가 열린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까르띠에 워치 단독 전시로, 몰입력 있는 미디어 설치 작품을 통해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철학과 가치관을 소개한다. 전시에서는 크래쉬 워치를 포함한 빈티지 피스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워치메이킹 피스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까르띠에의 다채로운 타임피스를 직접 착용해볼 수도 있다. 각각의 테마로 구성된 공간은 메종의 초창기 역사와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이 존재할 수 있게 한 선구자적 정신,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메종의 디자인 철학 등에 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까르띠에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 관람은 5월 20일부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