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 데이트! 양평 갈산공원 주변 가볼 만한 곳 4

단풍 가을 데이트 코스부터 주변 가볼 만한 카페 맛집까지 풀코스로 소개한다.

북마크와 공유하기가 가능해요!
갈산공원

가을 주말에 단풍 구경하러 가기 좋은 갈산공원

주말에 단풍 구경하러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양평에 위치한 갈산공원. 경사가 높지 않은 산책로가 있어 부담이 없고 남한강 자전거길과 함께 조성되면서 데이트 명소로 손꼽힌다. 드라이브 맛집, 풍경 맛집 라이딩 맛집 등 다양한 해시태그가 붙는 곳이며 다른 단풍 명소에 비해 한적해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특히 이번 주말 나무에 단풍이 들어 사진 찍기도 좋고 붉게 펼쳐진 낙엽길을 만끽하며 힐링하러 가보자.

구움별장

양평에 구움과자 맛집으로 소문난 구움 별장

양평에 구움과자 맛집으로 소문난 구움 별장은 오픈런은 물론이고, 오후 3시에만 가도 품절인 경우가 많다. 심지어 목, 금, 토 3일만 운영하는 곳으로 방문 전에 참고하자. 또한 매장에서 먹을 수 있지만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공간이 협소해 야외 테라스나 갈산공원에서 피크닉 하며 즐겨보자. 인테리어는 인스타 감성으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겨볼 것.

장터집

백년가게로 인증된 50년 전통이 있는 노포 해장국 맛집 ‘장터집’

백년가게로 인증된 50년 전통이 있는 노포 해장국 맛집 ‘장터집’. 점심에 피크닉 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든든한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로 가보자. 해장국 종류가 많으며 맵기 조절과 선지 무료 추가 등 푸짐한 인심이 느껴지는 곳이다. 해장국은 식당 벽면에 붙어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소스를 배합하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해장국 외에도 육회 비빔밥 맛집으로도 유명해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가소담

갈산공원 갔다가 꼭 가봐야 할 카페 가소담

양평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가소담.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다채로운 정원이 보이며 고즈넉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공간들이 기대감을 높인다. 자리를 잡아 두고 2층에 올라가 카페 전경을 통유리로 내려다보자.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풍경을 선사할 것. 또한 한옥 감성만의 가진 메뉴 수제쌍화차, 쑥크림 라떼 등 디저트와 함께 꼭 먹어보자. 공간이 넓고 자리도 많아 갈산공원 갔다가 이어지는 코스로 강력 추천한다.

수제버거924

갈산공원 피크닉 포장 맛집으로 유명한 수제버거924

갈산공원 피크닉 포장 맛집으로 유명한 수제버거 924. 도착한 순간 바로 보이는 연예인들의 사인부터 카운터에 표시된 사장님의 지금까지의 햄버거와의 시간들을 보면 먹기도 전부터 신뢰가 가는 곳이다. 버거 빵도 천연발효빵으로 직접 만들며 저온숙성 100%, 소고기 패티, 와인 숙성 100% 돼지고기, 저염 100% 치킨 패티, 등 다양한 수제소스와 신선한 채소로 시중에 파는 일반 버거와는 차원이 다르다.?메뉴가 많아 고민이라면 인기 메뉴, 맥주와 곁들여 먹기 좋은 ‘블랙 머쉬룸, 쉬림프 버거’를 꼭 먹어보자.

CREDIT
  • EDITOR 권혜진
  • PHOTOGRAPHER @_emma_bell, @gaso_dam
유사한 에디터 스토리 에디터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