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필수템! 카메라 대여해주는 곳 4

카메라 구입이 가능한 곳부터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까지

북마크와 공유하기가 가능해요!
연남필름

마음에 드는 카메라를 대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

연남동에 위치한 카메라 대여소이자 현상소 연남필름.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 덕에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필름 카메라를 대여할 수 있는데. 하루 만원으로 대여 가능하며 필름 10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촬영해온 사진을 스캔하고 인화할 수도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마음에 드는 카메라가 있다면 구매도 가능하니 연남동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필수로 알아둬야 할 곳이다.

고래 사진관

5,000원에 하루종일 카메라를 빌릴 수 있는 곳

을지로, 숨은 보석 같은 필름 현상소 고래 사진관. 이곳에서도 카메라를 대여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카메라를 고르면 종류와 상관없이 5,000원에 대여가 가능한데 필름까지 같이 구매 후 사용하면 된다. 오후 5시 전에 사진관을 다시 방문하면 바로 현상이 가능한데 특히 이곳은 셀프 스캔을 경험해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겠다. 스캔 후 원하는 대로 보정도 할 수 있으니 원하는 느낌이 있다면 꼭 도전해 보자.

ㅇㄷㅌㅇ

카메라 대여해서 직접 나가보는 출사 체험

부산의 ㅇㄷㅌㅇ는 ‘영도투어’와 ‘올드타임’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그중 올드타임에서 카메라를 대여할 수 있는데 클래식 카메라를 대여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필름 카메라 촬영 방법에 대한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되는데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필름 카메라도 구비되어 있어 필름 카메라를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 수업 후 직접 출사를 나가 촬영해 보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부산 여행 코스로 제격이다.

애월 전당포

핸드드립 커피와 필름 카메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제주 여행을 간다면 주목하자. 애월 전당포는 필름 카메라의 매력을 만끽하는 동시에 맛있는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 겸 카메라 대여소다. 하루 종일 사용해도 만 원이면 카메라 대여가 가능하고 삼각대도 빌릴 수 있으니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정성스러운 핸드드립 커피도 맛볼 수 있는데 취향에 따라 원두 선택이 가능하고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곁들여 보자.

CREDIT
  • EDITOR 신유림
  • PHOTOGRAPHER 연남필름, 고래 사진관, ㅇㄷㅌㅇ, 애월 전당포
유사한 에디터 스토리 에디터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