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눌러 만든 ‘크룽지’ 맛집 4

프랑스 전통 빵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얇고 바삭하게 누른 것이 특징이다.

북마크와 공유하기가 가능해요!
베즐리 더현대서울점

어마어마한 크기의 크룽지를 판매하는 디저트 맛집.

더현대 지하에 위치한 베즐리. 베즐리는 프랜차이즈 빵집이다.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는 곳 중 크룽지는 유독 눈에 띈다. 크루아상을 납작하게 눌러 놓은 것이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기 때문. 과장 조금 하자면 거의 사람 얼굴만 하다. 인기가 많아지면서 더현대 외에도 전국 현대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200원. 

테디뵈르하우스

애견 동반도 가능한 용리단길의 크루아상 맛집.

핫한 스팟으로 자리매김한 용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웨이팅을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크루아상 맛집과 애견 동반 가능 카페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크룽지 종류는 도넛과 초코 2개가 있다. 크룽지 외에도 기본 크루아상 등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포페

4가지 과일과 함께 크룽지를 즐길 수 있는 망원동 디저트의 왕국

망원동에 자리 잡은 포페는 디저트 왕국이라는 타이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위 두 곳과는 달리, 크룽지 단품이 아닌 디저트 메뉴로 크룽지를 맛볼 수 있다. ‘크룽지 인 포레스트’ 이름에서부터 디저트 왕국 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데, 잘 눌린 크룽지와 4가지 과일이 함께 어우러져 완벽한 디저트를 완성했다. 크룽지 외에도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정말 맛있는데, 이 케이크는 1일전 예약이 필수다. 

애니오케이션 카페

다양한 종류의 크룽지를 맛보고 싶다면?

마지막은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애니오케이션.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크룽지도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베이커리 카페로 크룽지를 비롯 베이글, 크루아상, 쿠키, 샌드위치 등을 판매한다. 특히 베이커리 타임이 따로 있어 갓 구운 빵을 좋아하면 시간에 맞춰 방문해 보자. 간혹 세일하는 빵도 만날 수 있다.  


CREDIT
  • EDITOR 오정훈
  • PHOTOGRAPHER 애니오케이션, 포페, 테디뵈르하우스, 베즐리 더현대서울점
유사한 에디터 스토리 에디터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