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서울 근교에는 시설 좋은 눈썰매장이 많다. 만 원도 안 되는 이용료에 썰매뿐만 아니라 놀이 기구, 빙어 잡기, 추억의 놀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곳을 소개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눈썰매장
뚝섬역에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오기 좋은 이곳. 어린이, 청소년, 성인까지 모두 6천 원이면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으니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방문하기 딱이다. 성인용 슬로프와 유아용 슬로프가 나눠져 있지만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자녀 걱정하지 않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놀이 기구와 매점, 분식 포차, 빙어 낚시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눈썰매를 타다가 식사 해결은 물론 질리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서울 근교에서 눈썰매장을 찾고 있다면 완벽한 답안이 될 것.
놀이공원과 눈썰매장의 만남
잠원 한강공원에 위치한 이곳은 매년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쓰이다가 겨울에는 눈썰매장으로 새 단장한다. 역시 어린이, 청소년, 성인 모두 6천 원이면 이용 가능한데 여기에 일정 금액을 더 내면 유로번지, 전동차, 로드기차, 바이킹, 범퍼카까지 즐길 수 있다. 매점에서는 라면은 물론 순대, 떡볶이, 닭강정 등의 분식류와 커피를 맛볼 수 있는데 특히 빙어낚시장에서 잡은 빙어를 가져오면 직접 튀겨주니 바로 먹는 그 맛을 잊지 못해 어른들이 더 좋아한다고 하니 꼭 한번 가보길 바란다.
감동적인 가성비에 아이스링크장까지
노원구 중랑천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다. 말도 안 되는 이용료에 일단 놀라는데 무려 2천 원에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하며 노원구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스링크장이 있어 눈썰매와 동시에 탈 수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눈놀이장, 빙어 체험, 놀이 기구, 전통놀이 체험까지, 종합선물세트처럼 한 곳에서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 매점은 물론 의무실과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으니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니 마음 놓고 방문해 보자.
얼음 빙벽 뷰 눈썰매장
거대한 얼음 빙벽이 있어 인생 포토존으로도 유명한 파주의 초리골, 여기에도 눈썰매장이 있는데 얼음 빙벽 덕에 더욱 운치 있어 좋으니 꼭 카메라를 챙겨 인생 샷을 남기자. 눈썰매장은 만원 이하로 이용 가능하며 추가 요금을 내면 눈놀이장, 놀이 기구, 빙어 체험이 가능하다. 눈썰매장 이용만 해도 근처 식당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주는 것이 이곳의 큰 장점. 하루 종일 썰매장에서 즐기다가 저녁 먹으러 가기에도 딱 좋겠다. 네이버로 사전 예약 시 부대시설도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