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느껴봄!” 히세댓이 추천하는 식물원 카페 5

공간 음악 큐레이터이자 가오픈 신상 맛집까지 발빠르게 소개하는 인플루언서, ‘히세댓(@_he_said_that)’에게 가장 먼저 봄을 느낄 수 있는 곳은 어디일지 물었다.

북마크와 공유하기가 가능해요!
어반리프

용인 기흥에 있는 대형 식물원 컨셉 카페

어반리프는 용인 기흥에 있는 대형 식물원 컨셉 카페입니다. 이곳은 어반리의 3호점인데요. 1호점의 정식 명칭은 어반리, 2호점은 어반리st, 3호점은 어반리프입니다. 어반리프는 가족단위 고객이 오기에 좋은 카페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트렌디하고 젊은 느낌보다는 힐링을 강조한 공간의 무드가 느껴지고요, 공간이 워낙 넓어 테이블이 꽤 많습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히세댓 취향지수 ⚫️⚫️⚫️⚫️⚪️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인천 연수구에서 만날 수 있는 식물원 컨셉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은 인천 연수구에서 만날 수 있는 식물원 컨셉 카페입니다. 일산점과 송도점의 차이는 우선 메뉴가 약간 다르며, 송도점이 조금 더 프라이빗한 자리가 많은 느낌입니다.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식물들로 가득한 공간을 테마로, 지친 몸을 힐링할 수 있어 유명하죠. 고객 편의를 위한 엘리베이터와 다양한 자리 선택 그리고 브런치 메뉴까지 특별한 휴일을 시작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카페입니다.

히세댓 취향지수 ⚫️⚫️⚫️⚫️⚪️

문지리535

파주의 대형 식물원 컨셉 카페 문지리535

다음 소개할 곳은 파주의 대형 식물원 컨셉 카페 문지리535 입니다. 야자수와 초록색 식물로 가득한 넓은 공간이 이곳을 가장 잘 보여주고 있고요, 3층에 통유리로 된 소파 좌석은 단연 인기가 좋습니다. 통창으로 보는 파주의 초록색 뷰는 특별함보다는 편안함을 주고 있으며, 공간만 큰 것이 아닌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잘 파악해서 공간에 반영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파주에서 핫한 카페를 꼽는다면 단언컨대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입니다.

히세댓 취향지수 ⚫️⚫️⚫️⚫️⚪️  

소풍가다

소풍가다는 경주 양남에 있는 대형 카페

소풍가다는 경주 양남에 있는 대형 카페입니다. 오션 뷰 카페가 많은 지역에서 독특하게도 식물원 컨셉 카페를 만날 수 있는데요. 공간에 머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며 실내도 넓지만 야외 정원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내부는 1, 2층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층마다 개성이 다른 자리들이 많아 자리 선택에 폭이 넓은 점과 따듯한 봄과 어울리는 아늑한 무드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히세댓 취향지수 ⚫️⚫️⚫️⚫️⚪️  

라온숨

남양주 북한강 뷰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식물원 컨셉 카페

라온숨은 남양주 북한강 변에 있는 카페입니다. 라온숨은 북한강 뷰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식물원 컨셉 카페인데요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주며, 테이블마다 매력 포인트와 편의성이 달라 자리 선택에 재미를 줍니다. 키즈존이다보니 아이들과 오기 매우 좋을 것 같고요, 서울 근교 봄나들이를 계획 한다면 라온숨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히세댓 취향지수 ⚫️⚫️⚫️⚫️⚪️  

CREDIT
  • EDITOR 장성실
  • PHOTOGRAPHER @_he_said_that
유사한 에디터 스토리 에디터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