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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홈트레이닝 운동 4

하루 단 30분간 2주면 충분히 승모근을 줄일 수 있다.

BY오정훈2021.07.24

수건 당기기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1) 바닥에 양반다리를 한 채 앉는다.
2) 허리를 곧게 펴고, 수건을 머리 뒤로 넘겨 어깨너비보다 조금 더 넓게 잡는다.
3) 상태 그대로 팔꿈치를 허리 쪽으로 당겨 승모근을 자극한다.
 
 

수건 당기며 가슴 열기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1) 바닥에 양반다리를 한 채 앉는다. 
2) 허리를 곧게 펴고, 수건을 머리 뒤로 넘겨 어깨너비보다 조금 더 넓게 잡는다.
3) 상태 그대로 팔꿈치를 허리 쪽으로 당겨 승모근을 자극한다. 
4) 팔꿈치를 당긴 상태로 가슴을 앞으로 내밀며 3~5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반듯이 엎드려 팔 들어 올리기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1) 팔과 다리를 곧게 편 상태로 바닥에 엎드린다.
2) 상태 그대로 양쪽 팔을 위로 들어 올리며 5~1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고양이 자세 후 가슴 무릎에 붙이기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여름휴가를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1) 무릎과 양 손바닥을 바닥에 댄 상태로 고양이 자세를 만든다.
2) 상태 그대로 가슴을 무릎에 최대한 붙이며 5~1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