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 OUT WITH CROCS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혁신적인 컴포트 테크놀로지로 더욱 가볍고 부드러워진 크록스의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으로 만끽하는 봄날의 외출. | ESQUIRE,에스콰이어

MORE COMFORTABLE, MORE SOFT모던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레드 컬러의 라이트라이드 폼으로 포인트를 준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따뜻하게 흩날리는 봄 바람의 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할 때쯤 찾게 되는 가벼운 신발이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크록스. 길거리를 거니는 이들이 신고 있는 신발만 봐도 알 수 있듯이 크록스는 국내에서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그 이유는 말할 것도 없이 자체 개발한 테크놀로지 폼이 가져다 주는 궁극의 편안함 덕분이 아닐까.한 번 신으면 절대 놓을 수 없는 중독성을 지닌 신발을 만들어내는 크록스가 그 호응에 힘입어 레저 활동의 인기가 높아지는 S/S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의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볍게 업그레이드 시킨 신소재 라이트라이드 폼을 적용한 컬렉션이 바로 그 것.최상의 유연함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이번 컬렉션은 클로그를 포함해 슬라이드, 슬립온, 레이스, 페이서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군으로 출시됐다. 이처럼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 것도 크록스를 찾는 이유 중 하나다.지난해에 이어 2018년에도 전개될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 전세계인의 독특한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표현하도록 격려한다는 캠페인의 의미를 대변하는 컬렉션이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이 클래식한 스타일로 자리잡은 요즘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되어줄 크록스의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을 만나보자! GO TOGETHER!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의 블루진 컬러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슬립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