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화이트, 장 미셸 바스키아를 만나다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오프화이트의 바스키아 캡슐 컬렉션이 공개된다. | 패션,스타일,디자이너,아티스트,컬래버레이션

버질 아블로가 수장으로 있는 오프화이트가 이번에는 미국의 낙서 화가로 불리던 장 미셸 바스키아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런칭했다. 바스키아의 작품과 컬래버레이션 한 브랜드는 수없이 많았지만 이번 컬렉션은 오프화이트에게 있어 의미 있는 컬래버레이션이다.장 미셸 바스키아의 작품들은 오프화이트가 스트릿 유스 컬처를 바탕으로 오늘날 존재하기까지 큰 영감을 주었다고 하니까. 그러니 27세의 어린 나이로 생을 마감한 장 미셸 바스키아를 기리는 추모 컬렉션이기도 한 오프화이트 X 바스키아 캡슐 컬렉션을 만나보자. 후디, 티셔츠, 데님, 폰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제품들을.오프화이트의 바스키아 캡슐 컬렉션은 2019년 1월, 오프화이트 국내 매장에서 론칭될 예정이며 실물 제품은 오프화이트 서울 프리스탠딩,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 명품관 EAST점, 롯데 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및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날 수 있다.오프화이트의 새로운 컬렉션을 만나기 전에 바스키아의 작품을 미리 감상해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