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어디까지 시켜봤니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회, 스테이크, 아이스크림, 펫 푸드까지 비대면 배달 맛집을 소개한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지금, 집 밖에서 음식을 사 먹는 게 걱정이라면 배달 음식이 답이다. 배달의 민족인 우리나라에서 배달이 안 되는 음식은 없다. 신선한 자연산 회부터 스테이크, 아이스크림 등 비대면 배달 맛집을 소개한다.

오늘회
@onul_hoi@onul_hoi@onul_hoi
'오늘회'에서는 평소 횟집에서 먹던 제철회와 신선한 수산물을 배달시킬 수 있다. 평소 그 지역에 가야만 맛볼 수 있는 고등어회나 갈치회, 딱새우회도 배달된다.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 일부는 오후 3시 전까지만 주문하면 그날 저녁 7시에 집 앞에 도착한다. 당일 손질한 수산물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혼자도 부담 없이 시킬 수 있는 1인용 회 메뉴도 다양하다. 거제도와 제주도, 남해를 가지 않아도 그 지역 회를 오늘 바로 맛볼 수 있다.
오늘회 주문하기

써니네 정육점
@sypstyle82@sypstyle82@sypstyle82@sypstyle82
‘써니네 정육점’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DM으로 주문이 가능한 고기 가게다. 이 정육점에서는 평소 레스토랑을 가야만 먹을 수 있었던 티본 스테이크, 이베리코 스테이크, 허브 갈릭 찹스테이크, 꼬치구이 등을 판매한다.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갈릭 버터나 소스까지 완벽하게 포장해 배달되기 때문에 어디서든 불판만 있으면 여느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예약 판매만 하던 이곳은 김포에 오프라인 매장도 준비중이다. 이제 집에서 우아하게 앉아 맛 좋은 티본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써니네 정육점 주문하기

흑당 버블티바

@choo_permarket@choo_permarket
이제 아이스크림도 배달이 가능한 시대다. 그중 대만에서 출시 한 달 만에 60만개가 팔렸다는 대만의 인기 디저트 흑당 버블티바를 들어봤는가. 이 제품은 국내 편의점에 입고됐지만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고. 하지만 흑당 버블티바를 배달시켜 먹을 수 있다. 녹지 않을까 걱정되겠지만 오전 11시 이전 주문하면 당일 배송되며 꽁꽁 언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흑당 버블티바 주문하기

미스터펫자
@mrpizzalove@mrpizzalove
미스터피자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펫 피자를 선보였다. 일명 ‘미스터펫자’. 요즘 사료 외에 다양한 펫 푸드가 등장하며 펫을 위한 배달음식으로 피자까지 나온 것이다. 펫 피자는 설사를 유발할 수 있는 치즈 대신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해 만든 요거트를 반죽 위에 올려 피자 본연의 디자인을 살렸다. 반려동물마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과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메뉴판과 제품 박스에는 세부 성분도 기재되어 있다. 이제 반려동물과 마주 앉아 피자를 먹을 수 있다.
미스터펫자 주문하기

회, 스테이크, 아이스크림, 펫 푸드까지 비대면 배달 맛집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