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선배들이 강추하는 예비 신랑을 위한 가성비 시술!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결혼 전 관리는 예신만 한다? 요즘은 예비 신랑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haileybieber

@haileybieber

예식을 앞두고 외모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시술 Yes or No! 성형외과, 피부과의 문턱이 닳도록 방문한 시술 마니아들에게 가성비 좋은 시술만을 추천받았다.

D-90 프로 다이어터의 치트키, 지방의 염증을 부수는 체외 충격파
본식 3개월 전부터는 슬슬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해야 할 때지만, 지인들을 만나 청첩장을 돌리느라 고열량의 식사를 피하기 힘든 때이기도 하다. “오래도록 뭉쳐 있어 비대해진 지방세포 조직을 부수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시너지 효과가 크더라고요. 미세 혈류 순환을 증가시켜 근육을 유연하게 해주는 심부열 고주파와 체외 충격파 관리를 병행해보세요. 급격히 살을 빼면 오히려 광대 부근의 얼굴 살이 빠지면서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는데, 셀룰라이트와 부종의 원인이 되는 ‘염증’ 즉 비만의 근본을 치료하는 시술이라 건강하게 빠져요. 막혀있던 혈액 순환의 통로를 뚫어주는 거라고 보면 돼요. 통증은 압이 강한 타이 마사지 정도? 결혼 후 급격히 찌는 ‘야식 뱃살’도 예방해줘 결혼 준비하는 친구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있습니다.”
by T 홍보대행사 R대리

D-60 모공 부자 필수 시술, 귤껍질 피부를 매끈한 달걀처럼 만들어주는 흉터 치료
GETTY IMAGES

GETTY IMAGES

오랜 여드름과의 사투로 물방울 모공과 흉터가 자리 잡고 있다면, 두 달간은 흉터 치료에 집중해야 한다. “보통 프락셀 레이저를 많이 하는데, 시술 후에 붉은 기운이 남거든요. 술 마신 것처럼 광대 부근이 일주일간 붉고, 찬바람이 불거나 더워지면 금세 또 빨개져요. 비추에요. 현재 여드름이 없고 자국만 있다면 흉터 레이저 치료인 DRT 진피 재생술이나 알라딘 필링 진짜 강추해요. 한 번만 받아도 피부가 요철 없이 깨끗해져서 왜 이제 했나 싶을 거예요. 알라딘 필링은 깨진 유리 조각 같이 느껴지는 해초로 얼굴을 박박 문지르면서 피부에 상처를 내고 자연적으로 재생되게 하는 관리라 많이 아프긴 해요. 그래도 해 본 시술 중 가장 만족합니다. 아! 이왕 할 때 점도 같이 지우세요.”
by B 브랜드 E마케터


D-30 인상파를 위한 가심비 시술, 팔자 주름 지우는 미간 보톡스
GETTY IMAGES

GETTY IMAGES

평소 무의식적으로 미간을 찌푸리는 버릇이 있다면 보톡스 한 방만 맞아도 세 살은 젊어 보인다. 근육이 수축되면서 생기는 주름은 보톡스로 개선이 가능한데, 1-2분이면 끝나는 초간단 시술이라 눈 한번 질끈 감았다 뜨면 끝이 난다. 내과에서 맞는 엉덩이 주사 정도의 통증! 눈썹주름근, 이마의 가로 주름, 미간의 내 천(川)자 주름을 지우는데 특효이고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대략 3-4일에서 길게는 2주가 걸린다. “제가 첫인상이 조금 무섭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본식 일주일 전에 미간 보톡스를 맞았어요. 그런데 생애 첫 보톡스여서 시술 직후 표정 주름이 약간 어색하게 느껴지더군요. 익숙해지는 대비 기간까지 고려하여 본식 한 달 전에 맞는 것을 추천해요. 코필러는비추에요. 적어도 결혼 준비 기간엔 하지 마세요. 회사 동료가 코끝에 필러를 맞고 왔는데 티가 많이 나더라고요. 대부분 결혼 준비하면서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리터칭하기가 힘들어져요. 웨딩마치 울리고 하세요!”
by C회계사

D-7 결혼 준비 스트레스 아웃, 커플 마사지
GETTY IMAGES

GETTY IMAGES

본식이 일주일 남은 기간엔 피부의 수분 관리와 긴장을 풀어주는 마사지가 답이다. 촉촉한 물광 피부를 유지해야 본식 당일 메이크업이 잘 받는다. 꼬달리, 달팡, 러쉬 등의 브랜드 스파에서 커플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좋다. 열심히 달려온 준비 기간의 스트레스 완화에 그만이니까. “태국에서 같이 마사지를 받아본 적은 있지만, 국내에선 가격이 부담돼 안 받았거든요. 이때 아니면 언제 또 받아보나 싶어 한남동 꼬달리 스파에서 커플 마사지를 받아봤는데, 그간 쌓인 피로가 제대로 풀리더라고요. 태어나서 처음 보는 맨질맨질윤기나는 피부도 신기했고요. 중독될까 봐 무섭던데요? 이 맛에 관리하나 싶어요. 여자친구도 정말 만족해했어요.”
by C브랜드 P디자이너


-프리랜스 에디터 박은혜



결혼 전 관리는 예신만 한다? 요즘은 예비 신랑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