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UCKET
LIST

화이트 슈트, 백팩 모두 가격 미정 프라다. 블랙 티셔츠 가격 미정 아크네 스튜디오. 블랙 플립플롭 가격 미정 하바이아나스. 핑크 버킷 해트 5만9000원 파타고니아. 체인 네크리스 54만원 구찌. 이어링 모두 모델 소장품.
슈트와 버킷 해트의 조합은 기묘하게 훌륭하다. 정갈하게 꼭 맞는 슈트에 형형한 컬러의 버킷 해트만 더하면 올여름 어디든 가뿐하게 나설 수 있다. 물론 전반적으로 힘은 조금 덜어내야 한다. 답답한 셔츠 대신 얇은 티셔츠를 입고, 담백한 컬러의 플립플롭을 신는 것도 좋은 방법.







체크 셔츠 17만원대, 데님 버킷 해트 7만원대, 레더 벨트 9만원대 모두 폴로 랄프 로렌. 카키 컬러 쇼츠 가격 미정 아크네 스튜디오. 모카신 120만원, 브라운 타이 30만원, 삭스 21만원 모두 구찌. 토트백 가격 미정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링 가격 미정 디올 맨.이어링 모두 모델 소장품.
버킷 해트를 말쑥한 프레피 룩과 은근슬쩍 섞는다. 단정한 버튼다운 셔츠와 얇은 타이, 바짝 당겨 입은 면 쇼츠에 버킷 해트. 이렇게 익숙한 아이템들로 실패 없이 귀여운 프레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조금 더 더하고 싶을 땐 삭스를 정강이까지 한껏 올리고 동글동글한 앞코가 돋보이는 로퍼나 샌들을 신는다.







슬리브리스 톱 33만원 아미. 타이다잉 쇼츠 가격 미정 폴로 랄프 로렌. 민트 컬러 슬리퍼 4만9900원 크록스. 그린 컬러 폰 백 78만원 질 샌더. 타이다잉 버킷 해트 가격 미정 발렌티노 가라바니. 체인 네크리스 가격 미정 디올 맨. 돌고래 참 네크리스 가격 미정 우영미. 이어링 모두 모델 소장품.
가장 뜨겁고 시원하게 여름을 나는 법. 화려한 패턴의 버킷 해트에 아찔하게 커팅된 슬리브리스 톱과 눈이 시리게 강렬한 컬러의 쇼츠를 입는다. 그리고 볼드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주렁주렁 더할 것. 목걸이와 반지, 손바닥만 한 크기의 가방도 좋다. 과감하고 분방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