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멤버스픽> 동생 취업 축하 선물로 주고 싶은 구찌 지갑 6

독자들은 사회를 향해 첫 발걸음을 내딛는 동생에게 어떤 지갑을 선물해 주고 싶을까요?

BYESQUIRE2020.10.23
10월 7일부터 20일까지 독자들에게 동생에게 취업 축하 선물로 주고 싶은 구찌 지갑이 무엇인지 물어봤다. 투표 결과, 독자들이 선택한 구찌 지갑 1위는 GG 마몽 가죽 지갑이었다. 
GG 마몽 가죽 지갑은 2018 캐리오버 컬렉션이고 더블 G 메탈 장식이 시그니처이다. 핫 스탬핑 처리된 보어 프린트 디테일의 카프 스킨 가죽으로 제작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Fake/Not’ 프린트 지갑은 하우스 코드 위에 글자 'FAKE'와 'NOT'을 새긴 클래식한 GG 수프림 캔버스 반지갑이다. 그린과 레드 스트라이프 웹 디테일을 재해석하여 하우스와의 상징적 연결고리를 강조하고 디자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 제품이다.

 
오피디아 GG지갑은 GG 수프림 캔버스 2단 지갑으로 구찌 하우스의 유서 깊은 상징이다. 라인 특유의 그린과 레드 웹 스트라이프와 더블 G 메탈 장식의 디테일이 살아있다. 2020 크루즈 컬렉션에서 새로운 셰이프와 실루엣으로 선보이는 오피디아 라인이다.
 
네오 빈티지 GG 수프림 지갑은 빈티지 스타일의 가죽 액세서리 컬렉션이다. 베이지와 에보니 GG 수프림 캔버스 친환경 소재이고 내부는 옐로우 가죽이다.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창의적인 감각이 반영돼 있는 메탈 펠린 헤드와 타원형 가죽 태그가 특징이다.

 
스네이크 프린트 가죽 지갑은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지혜와 힘을 상징하는 킹스네이크를 모티브하였다. 블랙 가죽 지갑으로 스네이크 프린트가 특징이다.
 
벌 모양 프린트 지갑은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시그니처인 벌 모양 디테일이 살아있다. 친환경 공정으로 제작된 GG 수프림 캔버스가 특징인 지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