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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간 소음 걱정 없는 홈트레이닝 걷기 운동 4

코로나로 야외 운동이 걱정이라면? 집에서 하는 전신에 효과 좋은 걷기 운동을 따라 해보자.

BY오정훈2021.08.20

사이드 스텝 앤 로우

1) 양발은 어깨넓이보다 넓게 벌리고, 양팔은 어깨에 올려준다.
2) 상태 그대로 왼발(오른발)을 오른발(왼발)쪽으로 옮기며, 양팔을 허리로 당긴다.
3) 반대편도 마찬가지로 동작을 15~20회 반복한다.
 

탭스텝 앤 터닝

1) 양발은 어깨넓이만큼, 양팔은 팔꿈치를 접어 손을 어깨 높이에 맞춘다.
2) 상태 그대로 상체는 왼쪽(오른쪽)으로 틀어주고, 오른발(왼발)은 옆으로 쭉 뻗는다.
3) 반대편도 마찬가지로 동작을 15~20회 반복한다.
 

와이드 레그컬

1) 양발은 어깨넓이 보다 넓게 벌리고 양팔은 허리에 올려준다.
2) 상태 그대로 체중을 왼쪽(오른쪽)으로 이동시키며, 반대편 오른발(왼발)을 뒤로 접는다.
3) 반대편도 마찬가지로 동작을 15~20회 반복한다.
 

니업 앤 풀 다운

1) 허리를 곧게 편 상태로 양발은 어깨넓이 보다 넓게, 양팔은 위로 들어 올린다.
2) 상태 그대로 양팔은 허리까지 최대한 내리면서, 체중을 왼발(오른발)로 이동시킨다. 이때 반대편 오른발(왼발)은 무릎을 접어 올린다.
3) 반대편도 마찬가지로 동작을 15~20회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