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이 만드는 메뉴 'YES or NO' 이벤트 시작 | 에스콰이어코리아
FOOD

스타벅스, 고객이 만드는 메뉴 'YES or NO' 이벤트 시작

내 입맛에 따라 YES or NO!

이하민 BY 이하민 2021.08.25
스타벅스스타벅스
스타벅스가 고객 참여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해 정식 메뉴로 출시하는 이색 이벤트이죠. 진행은 약 2주간 푸드 레시피 대결을 통해 이뤄질 예정인데요. 1단계 브레드, 2단계 메인 재료, 3~5단계 서브 재료 선택을 비롯해 7단계 스프레드까지 단계마다 다수의 선택을 받은 레시피가 최종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