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에스콰이어 X 이올로, 협업을 통한 골프 캡슐 컬렉션 출시
17일부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대표적인 남성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니트웨어 브랜드 이올로가 ‘멀티 플레이어(Multiplayer)’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질 가을 시즌을 맞아 젊은 골프족을 겨냥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것. 니트웨어 브랜드의 원단과 패턴을 유연하게 다루는 능력에 전통 남성 매거진의 전문적인 비주얼 디렉팅과 콘텐츠 제작 능력이 더해져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일상에서도 필드에서도 모두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를 타깃으로 하며 브이넥 베스트, 크루넥 톱, 모크넥 톱, 스커트, 블루종 등 폭넓은 니트 소재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2층 매장을 시작으로, 27일부터 10월 1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으로 이어진다.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은 컬렉션의 클래식한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경험하게 되는데, 감각적인 패션 필름과 화보, 그리고 잔디로 장식한 인테리어로 마치 필드에 나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에스콰이어 담당자는 “매거진의 고감도 패션 콘텐츠 제작 능력이 이올로의 고퀄리티 제품 제작 노하우와 결합해 탄생한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에스콰이어 디지털 채널에서 더욱 많은 이벤트 소식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Credit
- EDITOR 임일웅
- DIGITAL DESIGNER 이효진
JEWELLERY
#부쉐론, #다미아니, #티파니, #타사키, #프레드, #그라프, #발렌티노가라바니, #까르띠에, #쇼파드, #루이비통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