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에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편안호텔리조트’를 기억할 것. 럭셔리한 휴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일단 숙소에 도착하면 웰컴 과일과 지역 특산품이 기다리고 있다. 산으로 둘러싸인 ‘더편안호텔리조트’의 수영장은 미온수로 운영되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숙소 바로 앞에는 해변이 있어 바다 전망은 덤이다. 또한 독채 풀빌라 객실도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하벳 풀빌라 리조트’는 일출과 일몰 뷰 맛집으로 통한다. 객실은 프리미엄과 스탠다드로 나뉘는데 특히 프리미엄의 로열 스위트 객실은 히노키탕과 프라이빗 수영장 그리고 바비큐장까지 모두 갖췄다. 모두가 이용 가능한 수영장은 2곳이 있는데 중정풀은 해수풀, 나머지 한 곳은 미온수풀로 원하는 곳에서 수영을 즐기면 된다. 객실에는 풀을 대신해 3-4명의 가족이 동시에 입욕 가능한 대형 히노키탕도 있어 제대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하다.
숲으로 둘러싸여 숲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레스트리 리솜’ 리조트. 깔끔한 객실과 숲뷰까지 힐링하기에 제격이다. 또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맞춤 제작한 시몬스 침대와 침구를 제공한다. 리조트 내에는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와 인피니티풀, 아이들의 놀이 공간 키즈 카페까지 있어 어른, 아이 모두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다.
가평에 위치한 ‘글램트리리조트’는 서리산으로 둘러싸여 가을이면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든 마운틴 뷰를 만끽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건물을 보는 재미도 더한다.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트리리조트’는 2021 iF 세계 건축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숲과 맞닿을 듯한 인피니티 온수풀과 글램트리 전용 계곡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바비큐장도 마련되어 있어 식사, 놀이 등 뭐든 리조트 안에서 전부 해결 가능하다.